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제주렌트카, 편하고 깨끗하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by 물마음 2022. 3. 3.
728x90

2박3일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도 렌터카 시장이 아주 험악하다는 소문을 들어서 렌트를 하지말고 버스여행을 할까도 고민했더랬죠. 주변 지인들에게도 렌터카가 너무 비싸더라 바가지더라 이런 말을 심심찮게 들었거든요.



하지만 아이+친정엄마+무거운 가방 들고 이동하느니 그냥 차 빌리고 편하게 다니자 결정하고, 제주도 가기 하루 전 날 폭풍 검색했어요. 경차가 인기가 많은지 대기업들은 다 품절(?) 상태였는데 제주렌트카에는 남은 차가 있었어요.

▽홈페이지 링크

 

대여 방법, 요금


제주렌트카 사이트에서 대여기간과 보험가입여부 설정하여 예약을 해요. 카톡으로 예약내용이 와요.

51시간에 일반면책 자차보험 선택 했고, 136,360원 결제 했어요.


직접 예약해보니 흉흉한 소문에 비해 그리 사악한 금액은 아니였어요.

(2월 말 - 3월 초, 비수기라 그랬을까요? 비수기인 것 치고는 제주공항에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답니다.)

차 타고 훨씬 편하게 다녔으니 만족스러운 요금이였답니다.

제주도 도착

공항에서 5번게이트로 나가 횡단보도를 건너고, 렌터카 셔틀버스 라고 쓰여진 표지판을 보고 이동하면 쉽게 셔틀버스 찾을 수 있어요.

렌트카 회사가 정말 많아서 셔틀버스도 참 많은데, 연두색으로 제주렌트카라고 써있는 입간판을 찾아보시면 쉽게 알아볼 수 있어요.

셔틀버스 내부


기사님이 예약번호를 확인하고, 버스에 탑승할 수 있습니다. 손님이 어느정도 차면 출발을 하는 것 같아요. 셔틀타고 1-2분만 가면 제주렌트카본사라 엄청 금방 갈 수 있었어요. 번호표 뽑고 순서 기다렸다가 접수하고 바로 차를 받아 갔습니다.
셔틀버스 기사님, 데스크 직원 분, 차량 인도해주시고 설명해주시는 직원 분, 모두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여기 이용해야겠다 마음 먹었어요.

반응형


모닝을 빌렸는데 풀옵션에 차 상태가 굉장히 깔끔했어요. 전 사실 생각보다 렌트비가 저렴하길래 깡통차에 연식 오래 된 걸 내줄줄 알았거든요...ㅋㅋㅋ쓰레기장같은 더러운 제 차만 타다가 깨끗한 남차 타니까 기분이가 좋더라구요. 2박 3일동안 신나게 몰고 다녔습니다. 3인 여행에 모닝 딱 좋은 것 같아요.
제주와서 접촉사고 잘 난다는 말도 들었는데, 그도 그럴 것이 주변 구경하다가 전방주시를 잘 안하는 경향이 좀 있는 것 같아요 ㅜ 저도 그러다가 정신 바짝 차렸어요 ㅜ


 

영업시간 07:30~22:00 연중무휴

주유소에서 기름을 다시 full로 채우고 예약한 시간에 맞춰 차를 갖다 줍니다. (제주렌트카 바로 옆에 주유소가 있어요.) 시간초과 되면 당연히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여기서 다시 셔틀버스 타고 공항까지 편하게 가요. 참 편안한 여행이였어요. 감히 렌트 안하고 제주여행을 계획했던 저에게 셀프딱콩을 먹여봅니다.

렌트 위치는 제주공항본사지점, 서귀포신라호텔지점이 있으니 참고하셔요.

 

 

 

제주 동쪽 숙소 오션뷰 가성비갑 아름다운리조트

2월 28~ 3월2일 까지 2박3일로 제주여행을 다녀왔어요. 기간이 짧아 동쪽투어를 목표로 성산일출봉근처로 숙소를 잡았습니다. 아름다운 리조트 오션뷰 우도, 성산일출봉 뷰 수압 쎔 전기차 충전ㅇ

ongdalsam68.tistory.com

 

 

제주 천연 화산동굴 만장굴, 아이도 완주할 수 있어요.

아이와 갈만한 제주 동쪽 여행지 추천, 김녕해수욕장 - 김녕미로공원 저의 제주 여행은 2박 3일로 기간이 짧았기에 '욕심 부리지 않고 동쪽만 파자.' 라는 계획이 있었어요. 비행기는 오후 12시 5

ongdalsam68.tistory.com

 

 

아이와 갈만한 제주 동쪽 여행지 추천, 김녕해수욕장 - 김녕미로공원

저의 제주 여행은 2박 3일로 기간이 짧았기에 '욕심 부리지 않고 동쪽만 파자.' 라는 계획이 있었어요. 비행기는 오후 12시 5분에 제주 공항에 도착 했어요. 렌트카에 몸을 실었을 땐 오후 1시 쯤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