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제주 동쪽 숙소 오션뷰 가성비갑 아름다운리조트

by 물마음 2022. 3. 5.
728x90

2월 28~ 3월2일 까지 2박3일로 제주여행을 다녀왔어요. 기간이 짧아 동쪽투어를 목표로 성산일출봉근처로 숙소를 잡았습니다.


아름다운 리조트

  • 오션뷰
  • 우도, 성산일출봉 뷰
  • 수압 쎔
  • 전기차 충전ㅇ
  • 도보3분거리 편의점.굽네치킨
  • 바로 앞 해변
  • 따뜻한 방 따뜻한 물 콸콸
  • 조식(유료)


근처 가볼만 한 곳 : 성산 일출봉, 우도, 제주오션파크, 해녀박물관, 비자림, 메이즈랜드, 아쿠아플라넷 등등

 

아고다에서 최저가로 예약

항공, 숙소, 오늘 나온 특가 호텔 등 저렴하게 알아볼 수 있더라고요.

퀸베드가 한 방에 2개인 트윈룸을 2박 이용하는데 8만8천 원. 침대가 두개라 갑자기 합류하게 된 친정엄마도 1인 추가비용 1만원만 더 내고 편하게 묵을 수 있었어요.

  • 체크인 3시
  • 체크아웃 11시

1층 로비와 라운지(조식 먹는 곳)

 

  • 주방에 있는 것 : 아일랜드 식탁, 싱크대, 하이라이트 2구, 전자레인지, 소형냉장고, 작은 냄비, 컵, 전기포트, 세제와 수세미
  • 없는 것 : 생수 (1층 프론트나 도보 2분거리 편의점에서 구매가능)


숙소 안에서 냄새가 심하지 않은 요리는 해 먹을 수 있고, 식기는 프론트에서 요금을 내고 대여할 수 있어요. 고기나 생선을 구우려면 바베큐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욕조가 있어야 할 곳에 없는 느낌이였지만 ㅋㅋ화장실이 매우 넓고 수압이 쎘어요. 저렴하게 왔으니 이정도면 만족. (수건은 장마철에 빨래 설마른 냄새가 약간 났어요. 예민하신 분 들은 가져오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 있는 것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작은 고체비누, 수건, 드라이기
  • 없는 것 : 치약, 칫솔

침대가 두개라 6살 아이는 넘어다니기 놀이만 30분은 했어요. 아이가 참 맘에 들어 해서 저도 좋았어요.

 

우도가 정면으로 보이고, 성산일출봉은 일부러 봐야 보이는 위치입니다. 아침 해가 참 멋졌어요. 3층이라서 뷰가 참 좋았던 것 같아요.

바다에 떠있는 것은 제주오션파크. 투명카약, 제트스키 등 각종 수상레저를 즐길 수 있는 곳이라네요. 여름에 젊은이들 가기 참 좋겠어요.

반응형

제가 밖에 나가면 잘 못 자는 예민보스인데 어린이와 노약자를 대리고 여행하려니 고단해서 걍 뻗어서 푹 잤네요. 침대도 편했어요. 방 온도가 좀 더울 땐 창문 열어서 온도조절 했어요.ㅋㅋ

주차장내 전기차 충전소


주차장도 넓어서 초보운전이라도 쉽게 주차 할 수 있을거에요.

 

제주렌트카, 편하고 깨끗하고 친절해서 좋았어요

2박3일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 제주도 렌터카 시장이 아주 험악하다는 소문을 들어서 렌트를 하지말고 버스여행을 할까도 고민했더랬죠. 주변 지인들에게도 렌터카가 너무 비싸더라 바가지더

ongdalsam68.tistory.com



이번 제주 여행은 아이가 가고 싶다고~가고 싶다고 노래를 불러서 급하게 계획하게 되었어요. 기간도 짧았던 지라 제주에 간다는 것 만으로 만족하자는 마음으로 가성비 여행을 짰더랬죠. 급한대로 저렴하고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예약했던 건데 나름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