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아이와 갈만한 제주 동쪽 여행지 추천, 김녕해수욕장 - 김녕미로공원

by 물마음 2022. 3. 7.
728x90

 


저의 제주 여행은 2박 3일로 기간이 짧았기에 '욕심 부리지 않고 동쪽만 파자.' 라는 계획이 있었어요. 비행기는 오후 12시 5분에 제주 공항에 도착 했어요.


렌트카에 몸을 실었을 땐 오후 1시 쯤 이였으니, 해 떨어지기 전에 부지런히 돌아다녀야겠죠!

숙소는 성산일출봉 근처.

동선을 최소화하는 루트를 짜보았어요.

 


 

김녕해수욕장

안들렀으면 후회할 뻔 한 멋진 해변이였어요.
백사장 + 하늘색 바닷물 + 검은색 현무암의 조화! 제주는 해변마다 특색이 다 다르더라고요.


 

제가 사는 청주는 사방이 육지로 둘러쌓여 있어 이렇게 바다 보러오면 너무 행복하답니다.

날씨가 비 올 듯 꾸물꾸물 했지만 제주의 멋진 바다를 떠올리면 김녕해수욕장을 제일 먼저 떠올릴 만큼 예쁜 해변이였답니다.

 

주울 돌이나 조개 같은 것은 없었어요.

2월 말이라 아직 추운데도 모래가 정말 고와서 아이가 한참 가져 놀았어요. 따뜻해지면 더 오래 놀 수 있을 것 같아요.

엄청나게 큰 풍차들도 제주의 특색 중 하나

넓은 주차장, 편의점, 화장실도 있어요. 아이 모래놀이 장난감 가져와서 느긋하게 놀다 가기 좋을 것 같아요.

 



김녕미로공원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가성비 여행지


제주에는 미로공원이 참 많은 것 같아요. 그중에 메이즈랜드와 김녕미로공원 중 고민하다가 코스가 하나 뿐이고, 6살 짜리가 지치지 않고 놀 만한 곳으로 결정했어요. 역시나 너무 재밌었다고 아이가 참 좋아했어요.

 

김녕미로공원으로 들어가는 만장굴길이 동화처럼 아름다웠어요.

가로수 수종부터 육지랑 확연히 달라 타지여행하는 기분을 실컷 느낄 수 있었어요.

그네 미끄럼틀 외줄타기 오두막집 등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실외놀이터가 있어요.

 

아이가 나무에 눈이 달려있다며 깔깔 웃어요.
고양이가 참 많아요.

 

생각보다 어렵고 오래 걸렸어요. 나중에 결국 지도 보고 찾아갔어요. ㅎㅎ 아이는 볼 줄도 모르는 지도를 들여다 보며 열심히 뛰어 다녔어요.

비닐로 벽을 친 실내 놀이터에서도 한참을 놀았답니다. 놀이터라면 아주 끝도 없이 놀아요~~ 아이랑 같이 여행을 계획하신다면 김녕미로공원 추천해요.

선물샵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해요.

 




김녕미로공원에서 차 타고 1분 거리에 있는 우리나라 천연기념물이자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천연동굴 "만장굴" 다음 포스팅으로 이어볼게요.

 

 

 

제주 천연 화산동굴 만장굴, 아이도 완주할 수 있어요.

아이와 갈만한 제주 동쪽 여행지 추천, 김녕해수욕장 - 김녕미로공원 저의 제주 여행은 2박 3일로 기간이 짧았기에 '욕심 부리지 않고 동쪽만 파자.' 라는 계획이 있었어요. 비행기는 오후 12시 5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