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증평 보강천 미루나무숲, 아이와함께 하루 소풍 딱좋아

by 물마음 2021. 6. 20.
728x90

청주에서 가까운 증평, 청주보다 아이들 놀 공간을 더 잘 만들어 놨다. 직장만 가깝다면 증평에 살고싶을 정도다. 증평사람들 좋겠다...


증평 보강천 미루나무숲


넓고 그늘 많아 좋다.




공원이 아주 넓고 예쁜 조형물도 많았다. 무엇보다 미루나무숲이라는 이름답게 커다란 아름드리 나무들이 멋졌다. 이렇게 큰 나무들은 잘 가꿔진 수목원이나 진짜 숲에나 가야 볼 수 있는데, 좋은 볼거리였다.



마침 차에 물놀이총이 있어서 좋았다. 나무들에게 물을 주고 다니는 아이 ㅎㅎ


가족들이 가기 딱 좋은 공원이다. 화장실도 아주 깨끗하고 신식이였다. 주차공간도 넓다. 주말이라 그런지 갓길에 세워진 차도 많았다.



포토존도 예쁘게 꾸며져 있다.

넓은 잔디밭에선 캐치볼 하는 아빠와 아들
산책로에선 씽씽이나 자전거를 아는 아이들
돗자리를 깔고 간식을 먹는 사람들
원터치 텐트를 치고 쉬는 사람들도 간간히 있었다.


보강천


옆에는 실개천이 흘러서 더욱 한적한 분위기를 주었다. 탁 트인 뷰가 한목한다. 오늘따라 날씨도 좋아서 보강천 미루나무숲이 더 좋은 기억으로 남을 것 같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놀이터도 있고 장난감을 팔러온 노점상도 있었다.
공원 길건너에는 식당과 카페도 많아서 가족단위로 하루 소풍가기 정말 좋은 곳이였다.


아이가 여기저기 뛰어다니며 신나게 놀았다. 청주에도 이런 넓고 한적한 공원이 생기면 좋겠다 ㅜㅜ 문암생태공원이 있지만 나무가 작아서 그늘이 많지 않아 아쉽다.





청주에서 가기좋은 소풍장소 증평 보강천 미루나무숲 완전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