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익을 위한 소개

내 몸이 인증하는 효과가 확실한 영양제, 프로폴리스와 효소

by 물마음 2021. 5. 23.
728x90

나는 약쟁이다. 다이어트한답시고 밥을 많이 안 먹기도 하고, 하루 종일 사무실에 앉아있어서 햇볕도 못 받고 운동량도 부족하기 때문에 영양제로 그 모든 부족을 채우려고 한다. 물론 영양 많은 음식과 햇볕, 운동보다 몸에 좋은 것은 없겠다만 ㅜㅜ 바쁜 워킹맘이 이것저것 다하기엔 시간이 너무 부족하다.

 

 

내가 챙겨먹는 영양제는 비타민, 효소, 글루타치온, 프로폴리스, 헤모힘이다. 밀크시슬도 먹었었는데 부작용 얘기를 들은 후로는 먹지 않고 있다. 평소 술을 많이, 자주 먹어서 간 건강을 챙기고자 밀크시슬을 먹었는데 손쉽게 술을 적게 먹으면 되는 문제를 ^^ 술도 사 먹고 밀크시슬도 사 먹고 ^^ 이중으로 낭비하면서 인생을 허비한 것이다. 바보 같은 나ㅎㅎ 이제는 정신 차리고 과음하지 않는다. 

 

 

꼭 챙겨 먹는 것

비타민

비타민도 종류가 다양하다. 비타민C,D,E 등등 내가 모르는 비타민들도 많은 것 같다. 그래서 나는 간단하게 종합비타민을 먹는다. 비타민은 음식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영양소이므로 남녀노소 모두 꼭 챙겨 먹어야 한다. 비타민이 부족하면 시력에 문제가 올 수도 있고, 몸에 멍이 잘 드는 등 몸에 확실한 악영향을 초래하므로 꼭 먹는 것이 좋다. 특히나 나처럼 다이어트한답시고 음식을 잘 챙겨 먹지 않는 사람이라면 분명히 비타민이 부족할 것이다.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 다 챙겨 먹기 어렵다면 종합비타민을 항시 옆에 두고 챙겨 먹기를. 비타민은 필요한 양보다 초과되어 섭취해도 소변으로 배출된다고 하니 부담 없이 계속 먹는다. 

 

 

 

 

효과가 확실한 영양제

프로폴리스, 효소

프로폴리스는 입병때문에 먹게 되었다. 입술 양 옆에 찢어진 게 아물지 않고 몇 달이 지속되었는데 처음에는 겨울, 봄철이라 건조해서 계속 터지나 보다 하고 보습제도 발라보고 오라메디, 후시딘도 발라보았다. 근데 잠깐 아물다가 하품을 하거나 음식을 먹거나 하면 계속 또 터지는 것이다. 그리고 입주면에 허옇게 버짐 같은 게 지속되었다. 약국에서 약사 선생님이 주는 약도 발라보았지만 똑같았다. 단순히 건조하거나 물리적인 자극으로 인한 것이 아니라 영양이 부족한가 싶었다. 그래서 입병에 좋은 영양제 폭풍 검색해서 프로폴리스를 사 먹었다. 말끔히 아물었다. 밤에 자기 전에 마데카솔 바르고 자고, 아침마다 프로폴리스 한 알씩 먹었더니 더 이상 찢어지지 않았다. 몇 달을 입가 찢어진 것 때문에 고생했는데 마데카솔과 프로폴리스의 콜라보 덕분에 벗어났다ㅜㅜ 진짜 이건 겪어보지 않은 사람은 모른다 ㅜㅜ 같은 곳 계속 찢어지고 물닿으면 쓰리고 입가가 음식먹고 입안닦은 사람처럼 굉장히 지저분해보임 ㅜㅜ 입병 앓고있는 사람은 프로폴리스 진짜 추천추천이다. 

 

 

효소는 하루종일 사무실에 앉아있다보니 소화불량이 와서 먹게 되었다. 배에 가스가 차서 더부룩하고 변비도 오고 일할때마다 고통의 연속이였다... 효소를 먹기전에는 유산균을 계속 먹고 있었어서 유산균은 소용없다 생각함(소용있습니다)유산균말고 소화불량에 좋은 영양제가 뭐가 있을까 찾아보니 효소가 있길래 사먹어봄. 효과가 직빵이였다. 며칠먹으니 배에 가스가 확실히 덜 차고 변비도 사라졌다. 처음엔 마이효소라는 것 사먹었다. 효과가 직빵이라서 한통 다 먹고나서 더 시크릿 효소라는 제품도 사먹어보았다. 마이효소가 더 맛있다. 인절미 콩가루 맛임. 더시크릿효소는 맛이 약간 청국장맛임. 나는 잘 먹고 있다만 다른 사람하테 먹어보라고 줬더니 너무 역하다고 하더라;; 그정도는 아닌데; 하여튼 사무실에 죙일 앉아있어서 속이 불편한 사람들 효소를 꼭 드시길 추천추천한다.

 

 

효과를 아직 잘 모르겠는 영양제

글루타치온, 헤모힘

말그대로 효과를 아직 잘 모르겠다는 거지 나쁘다는건 아닙니다. 글루타치온은 미용 목적으로 먹기 시작했다. 글루타치온은 항산화와 피로회복, 피부 미백에 좋다고 알려져있어 유튜브에서 피부과의사들도 추천을 하고 그러더라. 그래서 디자인포헬스 고함량 글루타치온을 사먹었다. 내피부가 까무잡잡에 착색이 잘 되는 피부라서 모기 한번 물려도 그 자국이 몇달을 간다. 글루타치온이 미백에 효과적이라고 해서 사먹었는데 아직 잘 모르겠다. 일단; 내가 산 제품은 수저로 떠먹는 가루타입이라 귀찮아서 매일매일 안챙겨 먹기도 했다; 앞으로 꾸준히 잘먹어봐야지. 모든 영양제가 그렇듯 꾸준히 오래먹어야 효과 볼 것같다. 항산화가 세포의 노화를 방지한다는 뜻이니 만큼 앞으로 좀 덜 늙는 것에 의미를 두고(?) 먹어야 할 것 같다.

 

헤모힘은 엄마가 줘서 먹는중. 면역력에 짱 좋다고 해서 매일 한두포씩 먹고 있다. 매일 마스크 쓰고다녀서 요새는 감기도 잘 안걸리긴 하는데, 원래는 해마다 독감에 걸리는 비루한 몸뚱이였기 떄문에.. 계속 잘 챙겨먹을 생각이다. 효과가 좋기를 ..!

 

 

정리 : 입병으로 고생하는 사람 프로폴리스 챙겨드세요. 효과 만점입니다. 

매일 앉아서 일하는 사무실 직원들 효소 챙겨드세요. 뱃속이 편안해 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