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익을 위한 소개

올리브영 오늘드림, 오전에 주문했더니 점심때 도착

by 물마음 2021. 5. 14.
728x90

사야할 것. 

클렌징폼, 바디로션, 염색약.

 

인터넷 주문하려다 같이 일하는 쌤이 알려주셔서 올리브영 오늘드림으로 주문해봤다.

오전에 주문하니 점심먹고나서 바로 도착했다;; 걍 걸어서 요앞에 있는 올리브영 다녀온 기분 ;;

 

 

택배라기보단 퀵아저씨가 오시더라고요. 헬멧쓰시고.

쿠팡이나 올리브영이나 이렇게 배송에 열내는데...이게 마진이 남을까 싶은데... 남으니까 이런 서비스를 하는거겠죠? 대기업 걱정이 제일 쓸데없다.

 

종이봉투에 담겨오는 거 너무 좋았어요. 

 

 

제가 사고싶었던건 클렌징바였는데 제 주변에 있는 올리브영에는 클렌징 바 재고가 없는 모양이더라고요. 오늘드림으로 구매할수 없길래 급한김에 그냥 아무 클렌징 폼 샀습니다. 제주탄산수딥클렌징폼, 그냥 평범한 클렌징 폼입니다.

 

온가족이 함께 쓸 바디로션, 날도 더운데 제 머리색 너무 어두워서 답답해보여요. 그래서 밝은 갈색 염색약 구매했어요.

 

저는 미용실을 잘 안가요. 염색은 거의 집에서 혼자 합니다. 길이도 유튜브에서 자르는 법 찾아 보고 제가 그냥 대충 자릅니다. 다이소에서 산 숱가위랑 미용가위, 바리깡도 있어요. 아이머리도 제가 항상 잘라 준답니다.

그냥 자연인으로 살고 싶었는데 미용에 대해 내려놓기란 참 쉽지가 않네요. 그래도 매일 쓰는 마스크덕분에 화장은 많이 내려놓은 편이에요. 톤업크림이랑 립밤으로 끝낸답니다. 오.. 지금 생각난건데 집에가서 화장대 비우기를 해야겠네요. 

 

 

구매금액이 3만원 넘어서 배송비는 없었답니다.

 

 

염색약 완전싸. 냄새가 덜 나고 색이 아주 잘나온다고 소문이 자자하길래 한번 사봤습니다. 이지엔 푸딩 헤어컬러

푸딩같은 제형.

 

저는 2개를 사서 2통 다 썼어요. 머리도 길고 숱도 무지하게 많아서 하나가지곤 어림도 없어요. 항상 2개씩 산답니다. 색깔은 아주 잘나왔어요. 머리색이 어둡고 모발이 굵어서 염색 잘 안먹거든요,, 근데 묭실가서 한것처럼 밝은 색이 나와서 만족. 냄새도 확실히 덜 나더라구요. 근데 머릿결에 타격은 좀 큰 것 같아요. 원래도 푸석한데 더 푸석해졌음 ^^ 머릿결이 안상하는 염색약이라는 거슨 세상에 없습니다, 그냥 색깔 이쁜걸 사서 쓰면 됩니다, 그거슨 인생의 진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