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죽림동 중앙탑 막국수, 줄서서 먹는 시원한 여름맛집

by 물마음 2022. 6. 8.
728x90

석판리 원조 중앙탑 막국수 집에 가봤는데요. 주말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번호표를 뽑고 대기하고 들어가야 했습니다. 평일에 어떤 지는 모르겠지만 그만큼 맛있다는 거겠죠?

 

 

 

중앙탑 막국수

차가 많았지만 주차할 공간정도는 있더라고요. 

날이 더워서 사람이 더 많았나봐요.

 


영업시간

오전10시~오후8시 30분 까지 


번호표 뽑고 한 15분 정도 대기하다 들어갔어요. 메뉴가 오래 먹는 메뉴가 아니라서 테이블 회전율이 빠른것 같더라고요. 딱 먹고 딱 나가는 ㅋㅋ 식당입니다.

 

중앙탑막국수 메뉴

겨울엔 칼국수도 팔지만 여름엔 안파네요.

사계절 내내 막국수는 먹을 수 있어요. 가격이 적당해요!

 

기본 밑반찬도 셀프로 가져다 먹어야하는데요! 밑반찬이랄 것도 없어서 걍 안가져다 먹어도 될 뻔했어요.

 

김치가 맛있긴 하더라고요. 근데 막국수 자체가 시원해서 시원한 반찬을 곁들이고 싶지는 않더라고요~

 

비빔 막국수

 

물 막국수

비빔 막국수 하나, 물 막국수 하나, 고기만두 김치만두 섞은 것 하나 요렇게 시켰는데요. 둘이서 배터질 뻔 했네요. 막국수 양 자체가 많아요. 

개인적으로 찬 음식을 별로 안좋아하는 저는 물막국수보다는 비빔막국수가 더 취향이였어요~ 황태?가 들어있어서 더 맛있었어요~

 

물 막국수 국물 정말 맛있어요! 

 

온 육수

글고 따뜻한 국물 한주전자 주는데 이게 진짜 찐맛탱이에요. 너무 맛있더라고요. 차가운 음식 계속 먹다가 요 국물 호로록 마셔주면 참 맛있어요.

 

만두는 걍 쏘쏘. 고기만두는 맛있었는데 김치만두는 ..좀 별로 였어요. 다음에 다시 간다면 고기만두만 시킬거에요. 전 칼칼하고 아삭아삭 김치가 씹히는 김치만두를 좋아하는데 이건 좀 느끼하고 고기 비린내도 좀 났어요. 여튼 김치 만두 빼고는 다 만족스러웠어요.

 

비빔막국수 맛있어요~

 

착한가격

정말 배터질뻔 했네요~ 막국수 제가 별로 즐겨먹는 메뉴가 아닌데 참 맛있게 먹었어요.

 

메밀 상품도 팔고요.

 

대기할 때 앉을 자리가 있어 편하고요.

 

후식 커피 먹기 좋은 파라솔 벤치도 있네요. 

가족과 식사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막국수 좋아하시는 분들 중앙탑 막국수 꼭 드셔보세요.

여름에 먹기 좋은 시원한 막국수 맛집입니다.

 

 

 

 

현지인이 운영하는 성안길 베트남쌀국수 맛집, 래비쉬리

여름에 먹기 좋은 베트남 쌀국수 입맛도 없고 가볍게 한끼 식사하고싶을 때 딱 좋은것 같아요. 성안길에 현지인이 운영하는 베트남쌀국수 맛집으로 가보았습니다. 상당공원 맞은편에 있어요.

ongdalsam68.tistory.com

 

 

청주근교 물놀이장 석판리 마부농원, 어린이 동물체험까지

어디 멀리 가긴 좀 그렇고, 청주근교에서 아이 즐겁게 놀아주고싶어서 알아봤어요. 석판리의 마부농원에서 어린이 물놀이와 동물체험까지 다 할 수 있다기에 가 보았습니다. 입장료 인당 10,000

ongdalsam68.tistory.com

 

 

내덕동맛집 성란 해물아구찜, 넘 맛있어 또 갈거에요.

고등동창 세명이 오랜만에 만나기로해서 맛집을 알아보니 내덕동 성란 해물아구찜이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가보았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지, 이전을 한 것인지, 가게가 새건물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