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가볼만한 곳

청주근교 물놀이장 석판리 마부농원, 어린이 동물체험까지

by 물마음 2022. 5. 30.
728x90

어디 멀리 가긴 좀 그렇고, 청주근교에서 아이 즐겁게 놀아주고싶어서 알아봤어요. 석판리의 마부농원에서 어린이 물놀이와 동물체험까지 다 할 수 있다기에 가 보았습니다.


 

입장료 인당 10,000원 (아이 어른 동일)

카드 계산시 11,000원이에요.

 

저희는 어른 2명에 아이 3명이 갔어요. 입장료를 내면 테이블을 하나 주십니다. 거기서 불판대여해서 고기도 궈먹고 쉽니다.

 

주차 공간 넓어요.

이 건물이 보여서 이 건물 앞에 갓길에 주차했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니 주차공간이 넓게 있더라고요.

 

주차장에 말과 닭고 염소가 놀고 있어요.

말 참 크고 잘 생겼더라고요. 동물체험을 별로 좋아하진 않지만 동물들이 편하게 쉬고 있는 것 같아 보기 좋았어요.

아이는 도착하자마다 물속으로 직행

 

튜브대여 1만원-> 반납시 5천원 돌려 줌

카드로 계산시 1만1천원

남녀 샤워+탈의실 있어요. 그치만 귀찮으니.. 집에서 출발할 때 레쉬가드를 입혀서 출발하는 것도 좋겠다 싶었네요.

마부농장매점

매점에서 구명조끼와 튜브대여 할 수 있어요. 식재료를 살 수 있고 식기 대여도 할 수 있는 것 같지만 저희는 여기서 밥까지 먹지는 않았어요.

반응형

보시다시피 이용객이 너무 많아서 ^^ 사람 많은 것을 잘 못견디는 저는 아이만 재밌게 놀려주고 얼른.. 집에 가고 싶었습니다..

마부농원 물놀이장

아주 얕은 아기용 풀장, 어린이용 풀장, 좀 큰 애들용 풀장으로 나뉘어 있고, 길다란 워터슬라이드도 있고요. 재밌게 꾸며놨더라고요. 여름에 물놀이 꼭 가야만 하는 애들 키우시는 분들 추천입니다.

 

방방장도 있어요~ 아이들의 지상낙원

참 애들이 좋아할 것을 다 모아뒀더라고요. 

 

멋진 말

 

당근을 무료로 나눠주셔서 아이가 토끼에게 당근을 줄 수 있었어요. 저는 덥고 ㅋㅋ 힘들었지만 아이는 즐거워 보이더라고요. 아이만 좋았다면 저도 만족입니다. 

토끼장, 닭장이 있었어요.

 

갑자기 사진을 찍으라는 아이

사진찍는 포인트를 놓치지 않고 사진을 남겨줍니다. 평일에 사람 좀 덜 몰릴때 가면 좋겠다 싶었어요^^ 청주는 정말.. 주변에 물이라곤 없어서 어린이들을 위해 이런 물놀이장이 많이많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계룡산 동학사 계곡물 흐르는 식당, 아이와 함께 간단하게 물놀이!

청주에서 가까운 산 하면 계룡산과 속리산이 있죠. 각종 산들이 가까운 곳에 있겠지만은 산에는 뭐니뭐니해도 물이 있어야됩니다. 계곡 물이 흐르지 않는 산은 저는 취급안해요. (그냥 산 많이

ongdalsam68.tistory.com

 

 

청주근교 계룡산 맑디맑은 수통골계곡, 아이와함께 하루소풍

청주에서 1시간 이내로 갈 수 있는 계곡은 속리산과 계룡산밖에 없습죠. 더 더워지기 전에 부리나케 질리도록 계곡으로 소풍을 다니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아이와 함께 계룡산에있는 수통골 계

ongdalsam68.tistory.com

 

 

의외로 청주에서 가까운 관광지, 문경새재 감동적인 얼음계곡물

청주에서 의외로 가까운 가볼만한곳 중에 문경새재가 있다. 충북 가운데에 위치한 청주에서 문경새재라하면 경상북도로 넘어가는거라 뭔가 멀게 느껴지지만 생각보다 1시간 반밖에 안걸린다. 1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