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죽림홍두깨 칼국수 청주맛집 주차장 넓고 매장깔끔

by 물마음 2023. 3. 29.
728x90

비가 주룩주룩 오는날 엄마와 함께 칼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길 가다보면 칼국수집 하나는 있겠지! 하고 다니던중 발견한 죽림홍두깨 칼국수 집입니다.

주차장이 넓어서 참 좋았어요. 큰길가에 위치해서 찾기도 쉽고요. 빨간간판이 눈에 띄죠?

영업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요일 ~ 일요일 : 오전 11시30분 ~ 저녁 8시 라스트오더

오후3시30분~4시30분까지는 브레이크타임입니다.

새로 생긴 집인지 가게가 너무 깔끔하죠.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참 기분좋은 식당이였어요.

저희는 바지락칼국수+보리밥을 시켜먹었어요. 다음에는 굴칼국수를 먹어보게어요. 홍어삼합도 궁금하구요.

미니보리밥이에요. 넘 귀엽죠 ㅋㅋ 맛도 있었어요. 칼국수집에서 주는 보리밥은 늘 너무 쪼금이라 이걸 누구 코에 붙여 싶은데 더 많이 먹으면 칼국수를 맛있게 못먹을 것 같긴 하네요.

칼국수집은 겉절이 김치가 꼭 맛있어야만 합니당.. 때깔만 봐도 맛있겠죠?

칼국수는 평범하게 맛있었어요. 면이 좀 꼬들탱글한 식감인게 기억에 남네요. 저는 좀 퍼진면을 좋아하는데 요기는 좀 탱글탱글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국물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반응형

나갈때 커피 한잔 들고 나갑니다.

다음에 다른 메뉴도 먹으러 한번 와봐야겠어요. 가게가 깔끔하고 주차장이 넓어서 모임하기에도 괜찮을 것 같고요. 온가족이 와서 가족식사하기에도 좋을 것 같고요, 간단하게 한끼 때우러 오기에도 좋을 것 같은 죽림홍두깨 바지락칼국수 보쌈집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