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산남동 뷰좋은 카페 아지트, 편안한 분위기

by 물마음 2023. 3. 15.
728x90

청주 산남동에 위치한 예쁜카페 아지트에 가보았어요. 날씨가 좋았어서 사진도 넘 이쁘게 나오고 평일 낮이라 그런지 가게도 한적해서 다음에 또 가야겠다 생각한 곳이랍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낮 12시부터 밤 10시까지

오전에 열지는 않네용. 너무 일찍 가면 안되겠어요~

반응형

 

주차장 넓은 카페는 사랑입니다..!

점심시간이라 이 건물에 쭈미쭈미 식당때문인지 차가 많았지만 주차공간은 충분했어요.

빙 둘러서 모두 통유리창이라서 시야가 탁 트이는 것이 참 좋더라구요~ 햇살도 따사롭게 들어오고 편안한 분위기엿습니다.

 

사선으로 놓인 긴 테이블이 인테리어에 한몫 하더라고요.

소파가 넘 폭신하고 편해보이지요? 실제로 편안했습니다. ㅎㅎ

아파트 뷰, 뒷산뷰 3면으로 빙둘러서 시야가 넓어서 좋아요.

메뉴판

갑자기 크로플 먹고싶네요.

밖에 넓은 테라스도 있고요~ 제가 갔을땐 늦겨울이라 추웠지만 요즘같은 봄날씨엔 테라스 넘 좋겠지요~

따뜻한 라떼한잔 즐기는 여유로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며~

산남동 뷰좋고 조용한 카페 아지트 포스팅을 마칠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