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개신동 모충동 맛집, 꾸준히 맛있는 최대포갈매기살

by 물마음 2023. 1. 29.
728x90

사직동, 모충동, 개신동이 만나는 부근에 위치해서 어디라고 단정 짓기 애매하지만 주소상 개신동인 최대포갈매기살. 저희집에서 가까워서 많이 가봤어요. 정말 맛있고 늘 손님이 북적이는 식당입니다.

메뉴는 소갈비살, 갈매기살, 삼겹살, 항정살이 있고요. 딱 전형적인 한국의 고깃집입니다. 그나저나 술값이 정말 많이 올랐네요. 저같은 술고래들은 그냥 집에서 술먹는게 최고입니다.

 

밑반찬도 깔끔하고 대체로 맛있어요. 딱 군더더기 없다는 느낌!

먹느라 바쁘네요. 소맥과 갈매기살을 맛있게 먹었습니다. 

최대포갈매기살청주

어릴 땐 고기 맛이 거기서 거기지~ 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맛이 꾸준한 집이 진정한 맛집이라는 것을 알았어요. 오래된  맛집은 맛이 꾸준하더라고요.

최대포갈매기살

양념이 되어있는 고기라서 자주 뒤집어가며 익혀줘야 됩니다. 안그러면 쉽게 타거나 눌러붙어요. 판도 자주 갈아줘야 되고요. 또 먹고 싶네요. 갈매기살은 사랑이에요.

청주맛집

가족식사 하기에도 좋고, 친구랑 술한잔 하러 오기에도 좋은 최대포갈매기살 2호점 이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