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유가네닭갈비 금천광장점, 추억이 새록새록 청주맛집

by 물마음 2023. 1. 23.
728x90

청주 시내에 있던 유가네닭갈비.. 제가 고등학생때 정말 많이 갔더랬죠. 그 집이 없어져서 너무 아쉬웠는데 금천동에 있더라고요?!

금천광장에 위치한 유가네 닭갈비 입니다. 새로 오픈했는지 가게가 아주 깔끔했어요. 주차는 좀 힘들었어요.

 


 

운영시간

월요일 정기휴무

화~일 : 오전 11시 ~ 오후9시 30분

(오후3시~5시 브레이크타임)

요새는 식당가보면 테이블마다 주문하는 기계(?)가 있더라고요. 직원분 부르지 않고 주문할 수 있으니 편리해요.

뭘 시켜 먹었는지 기억이 잘 안나는데 기본 오리지널 닭갈비에 라면사리랑 치즈를 추가했던 것 같아요. 

츄릅 정말 맛있겠죠? 정말 추억의 맛 그대로였어요. 어렸을때 정말 자주 갔었는데 왜 자주 갔었는지 알겠네요. 어른돼서 먹어도 이렇게 맛있네요.

짭짤매콤하니 한국인이 딱 좋아하는 그 맛이에요. 

양배추 샐러드. 이거는 왜이렇게 맛있는 걸까요. 소스도 그냥 마요네즈에 케찹 섞어놓은 맛인데 뭔가 첨가한 걸까? 유가네 닭갈비 먹을때 요 양배추 샐러드가 빠지면 섭섭해요. 아삭아삭 상쾌한 맛

밥까지 야무지게 슥삭 볶아먹었어요. 

닭갈비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쥬. 이걸 먹기위해 닭갈비를 먹는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성안길에 있던 가게가 없어져서 서운했는데 이렇게 금천점에서 먹을 수 있으니 마음한켠이 편안합니다.

 

다음에 또 먹으러 가야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