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내덕동 맛집, 굴세상 뜨끈한 굴국밥 전문점

by 물마음 2023. 1. 25.
728x90

굴은 참 맛있어요. 제가 굴을 참 좋아하는데요, 내덕동에 위치한 굴국밥 전문점 굴세상에 가보았습니다.

싱싱한 통영산 굴을 사용해서 음식을 하나봐요. 평일 점심시간에 갔는데 손님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대표 메뉴로는 굴국밥이 있고요, 굴매생이국, 굴전, 생굴회도 있네요. 또 삼계탕 반계탕같은 메뉴도 있으니 굴을 잘 못드시는 분이랑도 갈 수 있겠어요. 모든 메뉴 포장 된답니다.

멍게를 또 제가 엄청 좋아하는데 다음에는 멍게 비빔밥을 먹으러 가봐야겠네요.

반응형

밥은 이렇게 솥밥으로 주는데 손님이 너무 많으면 그냥 밥을 주기도 하시더군요.. 저희 테이블에 4명이 앉았는데 3명은 솥밥을 주시고 한분은 그냥 공기밥을 주셨습니다.. 이런 점은 너무나도 불합리합니다. 누룽지 불려먹는게 얼마나 맛있는데ㅠㅠ

굴국밥입니다. 미역과 굴의 조화

굴이 정말 많았어요. 먹어도 먹어도 계속 나오는 굴!! 넘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리고 이 솥밥에 눌어붙은 누룽지를 불려먹는 거 넘 좋아하는데 고소~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굴 좋아 하시는 분들 굴세상 내덕점 정말 맛있어요 추천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