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산남동 쭈미쭈미, 화덕피자와 쭈꾸미 볶음 맛집

by 물마음 2023. 3. 15.
728x90

산남동에서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화덕피자와 쭈꾸미 볶음을 함께 파는 곳이라니.? 저는 듣도보도 못한 조합이에요.ㅎㅎ일단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차도 많았지만 제가 댈 자리 정도는 있었답니다.

운영시간은 오전11시~ 오후 9시30분 까지

평일에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시간 맞춰 가야 될 것 같아요. 3시~4시30분까지 브레이크타임

 

가게 안이 깔끔했어요. 가족이나 친구나 직장동료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모두 먹기좋은 메뉴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참나무 화덕 요리 전문점이였네요. 어쩐지 쭈꾸미에서 불맛이 나더라니~

네이버에 장소 소개에 보면 쭈구미와 화덕피자가 맛있는곳 산남동 쭈꾸미라고 적혀있는데, 화덕피자도 쭈꾸미도 포기할 수 없었던 사장님의 고뇌가 느껴지는 포인트에요.

술값이 너무나도 사악합니다.. 과음을 하지말라는 배려가 느껴집니다.

피자, 파스타, 리조또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입맛 다른 여러사람이 함께 가도 메뉴때문에 고민할 필요는 없겠어요~

저희는 쭈꾸미볶음을 먹었어요. 묵사발과 밥이 함께 나오는 메뉴였어요. 1만원이였던가?? 기억이 안나네요.

반응형

쭈꾸미 볶음은 화끈하고 불향이나서 넘 취향이였고 거기에 묵사발이 시원해서 매운 입을 식혀주니 넘넘 꿀맛!

 

야무지게 싹싹 비벼 먹었어요. 넘넘 맛있는 만족스런 쭈꾸미 볶음이였습니다. 맵찔이인 저는 하얀무생채와 콩나물을 더 넣고 비벼먹으니 간이 딱 맞았어요~

다음에는 화덕피자도 먹으러 가야겠어요. 산남동 맛집 쭈미쭈미 추천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