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인생

셀프 봄네일 자개와 금박글리터

by 물마음 2022. 3. 3.
728x90

오늘은 좀 많은 재료를 사용하여 셀프네일을 해보았습니다.
자개와 금박 글리터까지 꺼내들어 봤어요. 이런 재료들은 네일재료샵에서 살 수 있어요. 인터넷쇼핑으로 저렴하게 살 수 있답니다.


자개와 금박을 붙일 때에는 

1. 자개는 적당한 크기로 잘라주어요.

2. 티아라클리어픽스젤을 조금 짜서 올린 후 자개와 금박을 붙인 후, 경화

3. 클리어젤을 발라 표면을 매끈하게 만들어 주어요.

"키젤 라벤더"

라는 저 핑크색의 펄감이 느껴지는 젤은 아마 단종된 것 같아요. 인터넷에 판매하는지 찾아봤는데 찾을 수가 없었어요.

색이 무지막지하게 예쁜데 키젤이시여...다시 재판매 해주시길 바랍니다.

요새 이런 느낌의 진주펄글리터젤이 다시 유행하는 것 같아요. 어찌보면 촌스럽지만 옛날에 가져놀던 미미인형 옷 같은 고운 느낌이 너무 예뻐요.

제거 촌스러운 걸 참 좋아하긴 한답니다. 빈티지..앤틱.. 구제..이런 단어들...날 미치게 해...


모스티브 영롱빔은 써도 써도 안 질리네요. 봄이라서 핑쿠핑쿠하게 발라봤는데 기분전환 되고 참 좋아요~ 모두 셀프젤네일의 세계로 빠져보세여~~♡

제주 몽돌해변 알작지

자연광 좋으니 해변에서 한번 찍어봅니다. 손에.. 보습이 필요해 보이네요.. 돌과 모래 만지고 놀고 강풍 맞았더니 손이 허옇게 텄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