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셀프인생

셀프네일 달빛오렌지파우더, 오로라퀸 라플레르로 영롱하게

by 물마음 2022. 5. 7.
728x90

이번에 꽤나 맘에 들게 셀프젤네일을 해보았기에 포스팅을 해봅니다.

 

제 어둡고 노리끼리한 피부에 맞는 컬러를 찾기 어려워서 늘 셀프젤네일이 너무 어려운데요...

 

재료를 소개할게요.

오로라퀸 글리터젤 - 라플레르 카렌듈라

메이크엔 신상 유리알 호마이카 파츠 (저런 재질을 호마이카라고 하더군요. 가벼운 플라스틱 재질이에요)

보니비 달빛오렌지 파우더

 

파츠붙이려고 글루 샀으나 사용법을 잘 몰라서 실패

파츠 붙일때 늘 젤로 붙였어서 글루 사용이 어렵더라구욧 ㅜ 호마이카 파츠 2개 버리구 ㅠㅠ 그냥 픽스젤로 붙였답니다.

 


아트 순서

베이스젤 - 컬러젤 (글리터젤) - 논와이프탑젤 - 파우더바른다 - 탑젤 - 파츠붙인다 - 탑젤

 

저는 얼렁뚱땅 셀프네일러라 순서는 대중없어요. 그냥 제 논리에 맞게(?) 서사에 맞게(?) 아트해 줬습니다.

 

보니비 달빛오렌지

파우더를 처음 사용해 봤거든요. 정말 너무 영롱하게 빛나고 너무 예뻐서 반해버렸어요 ㅜㅜ 파우더 또 살고에요 ㅠㅠ 

 

<파우더 사용법>

밑색을 먼저 발라준 뒤 파우더를 발라도 되고, 밑색 없이 발라도 돼요. 다만 꼭 논와이프 탑젤을 경화한 후 그 위에 발라야한다는 점! 잊지마세용. 미경화젤이 남는 탑젤 위에 바르면 절~대 안돼요. 매끈매끈하고 딱딱하게 경화된 탑젤 위에 팁브러쉬로 문질문질 발라줍니다. 손가락에 묻혀서 발라도 된다고 하네요. 

파우더를 다 바른 뒤에는 꼭 탑젤로 마무리 해주세요.

유리알 호마이카 파츠가 너무 이뻐서,, 사진을 자꾸 찍어댔네요 ㅎㅎㅎ 이번 셀프네일 너무 성공적! 너무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글리터젤 - 디젤 오로라퀸 라플레르 카렌듈라

글리터젤을 예쁘게 바르는 법을 알고싶어요.. 젤 컬러는 너무 이쁜데 내가 예쁘게 못바르는 느낌..? ㅜㅜ 

얼음 호마이카 파츠

글리터젤 꽉채워 바르는 것보단 그라데이션으로 바르는게 더 자연스러운 것 같기도 하고요. 어려운 셀프네일~~ 하지만 너무 재밌는 것입니다 ^^ 다음에도 또 도전해 보겠습니다 그롬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