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산남동 카페975, 인테리어 넘예뻐서 사진 잘 나와요.

by 물마음 2022. 4. 27.
728x90

청주 산남동에 우연히 들르게된 카페975 소개드릴게요. 넘 예뻐서 사진만 잔뜩 찍고 왔네요.


제가 요새 일이니 육아니 치여서 카페나 한가롭게 다닐 시간이 없는데요. 아이 목 마르다고 해서 잠깐 급하게 들른 카페가 너무나도 예쁜것 아니겠어요?

색감이 너무 예쁘죠. 제가 좋아하는 색들이에요.
나무색도 좋고, 남색과 파란색도 좋고요. 인테리어 참 예쁘게 잘 했다~ 싶었어요. 그 날 따라 날씨도 좋아서 더 예뻐 보였네요.

반응형

영업시간

오전 10시 오픈
오후 10시 닫음
일요일 휴무

급하게 아이 목 축일 음료만 사서 나와야 했기에 많은 정보는 없네요.

빌라단지 안에 들어가 있어서 주차공간은 협소했다는 점이 아쉽고요. 음료는 여러가지 안마셔봐서 평을 내리기 어렵지만 아이가 먹은 플레인요거트스무디는 보통의 맛이였어요.

가게가 참 예쁘다 라는 점에서 다음에 또 가볼만한 가치가 있어요 ㅎㅎㅎ 조용하게 이야기 나누기에도 좋고요. 예쁜 셀카 남기기도 좋을 듯요

산남동 카페 975 예쁜카페 좋아하시는 분들 ! 한번 가보세요. 원흥이 방죽에 아이랑 놀러갔다가 목마를때 들르기 딱 좋았네요 ^^

플레인요거트스무디

 

 

청주 두꺼비생태공원으로 봄나들이 꽃구경 가요

날씨가 너무 좋은 토요일 낮. 집에만 있기엔 너무 아까운 햇살이에요. 어디든 당장 나가야 합니다! 아이와 함께 봄나들이 가기에 더할나위없이 좋은 산남동 두꺼비생태공원으로 고고싱합니다.

ongdalsam68.tistory.com

 

 

청주 제로웨이스트샵 리필스테이션 용암동 싱글룸 방문기

청주에 제로웨이스트샵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부리나케 찾아가 보았죠. 동남지구에 위치하고 있어 새로 지어진 빌라들이 그득 한 곳이였어요. 주차장은 따로 없는 듯 해 길가에 주차하고 들어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