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성안길 짱이네 돈까스&칡냉면, 매운돈까스 맛있게 잘먹었다

by 물마음 2022. 4. 29.
728x90

냉면과 돈까스의 조합이 맛있는 짱이네 돈까스&칡냉면에서 맛있는 식사를 했어요.

 

철당간에서 가까워요.

 

영업시간

오픈 오전11시

마감 오후 8시 30분

짱이네에서 원래 유명한 메뉴는 돈냉면이에요. 냉면과 돈까스의 조합이라니 생소하지요? 저는 냉면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한쪽돈까스+반우동세트를 먹었답니다.

소스는 매콤으로 했어요.

짱이네 냉면돈까스

 

저는 경양식집에서 나오는 요 크림스프가 너무 좋아요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ㅋㅋ 또 달라고 하고싶었어요.

매콤 돈까스

매운 소스가 딱 좋았어요. 맛있게 먹었어요. 한쪽 돈가스 시켜서 다행이지 욕심내서 두쪽나오는 짱돈가스 시켰으면 다 남길뻔 했지 모에요.

 

돈냉면

 

매운 돈냉면

매운스프를 넣어주네요.

 

눅눅한 돈까스도 괜찮다는 분들 짱이네 한번 드셔보시랑께요~ 장점은 양이 무지하게 많아요.

 

 

가게도 깔끔한편~ 철당간 바로 옆이라 찾아가기도 쉬워요.

돈까스 땡기는 날엔 짱이네 한번 가보세요~~

 

 

내덕동맛집 성란 해물아구찜, 넘 맛있어 또 갈거에요.

고등동창 세명이 오랜만에 만나기로해서 맛집을 알아보니 내덕동 성란 해물아구찜이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가보았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지, 이전을 한 것인지, 가게가 새건물

ongdalsam68.tistory.com

 

 

성안길 가성비갑 맛집, 백종원의 롤링파스타

청주시내 성안길에 새로 생긴 신상 맛집! 백종원의 롤링파스타에 가보았습니다. 요기요기 청주사람이라면 어딘지 금방 찾아가실 수 있으실 거에요ㅎㅎ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토마토마

ongdalsam68.tistory.com

 

 

청주도청 맛집 시골길 낙지볶음 전문점, 역사와 전통의 환상적인 불맛

오래된 맛집이기 때문에 역사와 전통이라는 수식어를 붙여봤습니다. 간판만봐도 오래됐다는 포스를 풍기죠? 도청, 상당공원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찾아가기도 참 쉽답니다. 메뉴는 낙지볶음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