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청주도청 맛집 시골길 낙지볶음 전문점, 역사와 전통의 환상적인 불맛

by 물마음 2022. 4. 22.
728x90

오래된 맛집이기 때문에 역사와 전통이라는 수식어를 붙여봤습니다. 간판만봐도 오래됐다는 포스를 풍기죠?

 

도청, 상당공원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요. 찾아가기도 참 쉽답니다.

 

 

 

메뉴는 낙지볶음 딱 1가지, 왕새우튀김이나 주먹밥같은 사이드 메뉴가 있긴 합니다. 

낙지볶음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으로 맵기조절 가능해요. 

 

시골길 메뉴

 

청주 시골길

가게가 관리가 잘되어 깔끔했어요.

 

시골길 생활의달인에 출연

 

밥 비벼먹으라고 이렇게 큰 대접에 밥을 줍니다.
매운맛 낚지볶음

매운맛 아니고 보통맛 시켰는데 저같이 매운거 못 먹는사람에게는 이것도 너무 매웠답니다 ㅜㅜ 근데 너무 화끈하고 맛있었어요. 눈물이 그렁그렁 맺혔어요. 콧물도 줄줄

 

불맛이 느껴지는게 참 맛있습니다. 

 

너무 매우면 밍밍한 무생채를 더 넣어서 비벼줍니다. 

 

소면과 낙지볶음

소면이 진짜 맛있어요. 취향저격~

 

밥한술 크~게

 

 

포장 및 배달 가능

포장 및 배달은 50그램 더 넣어준다네요. 낙지+청국장+소면+반찬 나가고, 밥필요한 경우엔 말하랍니다.

 

 

먹는걸로 스트레스 풀고 싶을때 또 생각날 것 같은 맛이에요. 정말 화끈하게 맵고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가야징

 

 

 

육거리 춘천닭갈비, 말이 필요없는 리얼맛집

육거리에 엄청난 닭갈비 맛집이 있다는 소문이 있더군요. 한번 먹어봐야겠지요. 육거리 버스정류장에서 내려서 3-5분만 걸으면 도착! 겉모습이 허름하니 진정한 맛집 포스를 풍깁니다. 겉으로

ongdalsam68.tistory.com

 

 

 

낭성 숲속의둥지, 야외에서 바베큐 먹고 싶을때 최고!!

#낭성맛집 #낭성숯불구이 #낭성바베큐 #숲속의둥지 숲속의 둥지 유명한지 나만 몰랐나 보다. 남편이 밖에서 바베큐구이 먹고싶다고 해서 딱 생각난 곳, 낭성 숲속의 둥지. 여기는 한 7년전쯤에

ongdalsam68.tistory.com

 

 

미원맛집 불향가득 쭈꾸미볶음, 내가 생각하던 딱 그 맛

비가 올랑말랑. 겨울엔 빨리 여름됐으면 싶더니 이젠 빨리 겨울됐으면 싶다. 더위와 벌레와 갈팡질팡하는 날씨~이제 지쳤어~ 이럴땐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확 풀어줘야됩니다. 지나가다 자주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