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대만족 송정해수욕장 맛집,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by 물마음 2022. 7. 28.
728x90

미포에서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해변열차를 타고 송정해수욕장에 도착했습니다. 

송정해수욕장
송정해변

 

아침도 안먹고 점심시간도 지나 배가 무척 고팠던 저희는 해변열차에서 내리자 마자 어디든 바로 보이는 식당으로 들어가기로 했어요.

 

 

 

31cm칼국수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송정본점

마침 엄마가 좋아하는 해물칼국수집이 보여서 바로 들어갔답니다. 근데 웬걸? 엄청 맛있고 푸짐해~

해운대31cm해물칼국수 부산 곳곳에 체인점이 있더라고요. 저는 송정 본점에 갔는데 참 만족스러운 외식이였습니다.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월,수,목,금,토,일

오픈 : 오전 11시

마감 : 오후 9시


 

정말 싸고 푸짐하고 맛있더라고요 완전 추천합니다^^

 

해물칼국수, 조개전골, 해물파전이 주 메뉴입니다. 저희는 해물칼국수 3인분과 해물파전1개를 시켰어요.

 

 

가격이 참 착한 것 같아요~ 해물파전이 정말 바삭하고 고소하고 해물도 듬뿍 들어있고 맛있었습니다. 6살짜리 아이가 참 맛있다고 계속 먹더라고요.

 

생탁막걸리

오랜만에 운전도 안하겠다~ 이런 기회는 놓치지 않고 반주를 먹어줘야지요~^^ 파전엔 막걸리~

반응형

손님이 많아서 가게 내부를 찍지 못했지만 깔끔하고 괜찮았습니다. 

 

푸짐한 칼국수가 나왔네요. 3인분이 이 정도에요. 정말 양이 엄청 많았어요. 그치만 어른3명, 아이1명이서 다 먹었어요. 배도고팠고, 맛도 있었어요.

 

원래는 매운고추를 칼국수에 넣어주신다는데, 아이가 있는 걸 보시고는 따로 빼서 주셨어요. 먼저 배려해주시고 참 감사했습니다~

 

해물칼국수

모시조개, 홍합, 가리비도 들어있네요~ 3가지 조개가 이렇게 푸짐하게 들어갔는데 1인분에 9천원이라니 완전 착한식당입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만족만족

 

해운대31cm해물칼국수송정본점

칼국수 맛도 중요하지만 칼국수집은 김치가 맛있어야 되잖아요. 김치도 정말 칼칼하고 매콤하니 맛있더라고요.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부산 여행하시는 분들 해운대 31cm해물칼국수집 가보세요. 후회 없어요.

 

 

어드벤쳐6tc 이너텐트로 쓰기, 캠프타운 킹덤 쉘터와 완전 꿀조합

추위 많이 타는 나. 겨울 혹한기에는 못 가더라도 삼한사온 중 사온에 해당할 때 칠만한 리빙쉘을 찾아 헤매다 남편 픽으로 캠프타운 킹덤을 샀다. 킹덤 넓고 높고 좋다. 피칭도 쉽다. 단 한 가지

ongdalsam68.tistory.com

 

 

문경야구장 노지캠핑 지금이 적기에요

문경야구장 꽤나 유명한 노지캠핑 장소였더라구요. 저희집 청주에서 1시간 50분정도 달려서 갔는데요. 부지가 넓고 대체적으로 깨끗한 편이고, 주변 경관도 좋아요. 겨울동안은 화장실과 수돗가

ongdalsam68.tistory.com

 

 

 

문경새재 옛길박물관 선비들의 발자취를 엿봐요.

제가 참 문경새재를 좋아하는데요. 도대체 몇번을 가는지 모르겠네요. 아이 키우면서 한 다섯번은 간 것 같아요. 너무너무 아름답고 아이나 어른이나 볼거리가 많아서 자주 가게 되네요. 운영시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