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개신동 아름흑돼지정육식당 두툼한 고기 기름이 좔좔

by 물마음 2021. 10. 10.
728x90

근처에 지나다 우연시 들어간 곳. 의외의 맛집이어서 기록 남깁니다.

사진을... 제대로 찍을 수 없었다. 손님이 많았고 가게가 그리 크지는 않았다. 돼지는 사장님이 직접 농장에서 키우는 흑돼지라고 한다. 자부심이 대단하셨다.

고기가 두~툼 하니 길죽하고 껍데기 부분에 검은털이 콕콕 박혀있었다. 와 이건 내가 평소에 먹던 고기랑 다르겠다 싶었다.

츄르릅 다시 먹고싶은 고기!

중간에 사장님이 오셔서 고기 반으로 잘라주고 가심.

고기에 육즙이 가득하고 기름이 좔좔. 평소 숯불구이를 자주 먹어 이렇게 기름기가 많은 삼겹살을 오랜만에 먹었다. 기름진 고기 좋아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밥까지 슥삭 비벼먹고 싶은 맛! 배가 불러 시도하지 못 했다.

돼지기름에 김치 슥삭 궈먹으니 참꿀맛!

 

나중에 소금구이도 시켜먹었는데 초벌을 해서 나오는 대신 조금 시간이 오래 걸렸다. 그리고 그냥 삼겹살과 큰 차이는 못느꼈던 것 같다. 술을 조금 마셔서 그럴 수도 있다.


살이 쫀득하고 기름기가 촉촉한 흑돼지! 여기 참 맛있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