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청주 로제떡볶이 맛집, 떡군이네 떡볶이 봉명점

by 물마음 2021. 9. 30.
728x90

로제떡볶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자꾸만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

로제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 추천해 달라고 맛집잘알 회사 동료분하테 여쭤봤더니 알려주신 곳이에요. 떡군이네 떡볶이!

저희집 5세 아드님은 고춧가루 1톨도 허용치 않는 혀라서 핫도그와 순살치킨도 사이드로 추가했습니다. 핫도그는 미니 핫도그 더라고요~ 아이 먹기 딱 좋았어요. 그리고 순살 치킨도 매운 맛이 안들어가 있어서 아이가 아주 잘 먹었어요.

크으으으으읍 로제떡볶이 정말 맛있었어요 ㅜㅜ밀떡에 어묵추가하고, 매운맛 단계 5가지 중에 중간으로 시켰는데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맵고 고소하고 부드러운 맛! 왜 추천해 주셨는지 정말 잘 알겠더라고요.
근데 어묵 추가를 안했으면 어묵파인 저하테는 아주 아쉬웠을 듯! 어묵 추가하길 아주 잘했어요.

호로록 촵촵 너무 맛나

 

단무지도 얇아서 하나씩 한입에 쏙쏙 먹기 편해요.

순살치킨. 로제소스에 촥 찍어서 먹어보세요. 기가 멕힙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로제 떡볶이 먹고싶을 땐 떡군이네에서 꼬옥 시켜 먹을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