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죽림동맛집 조기종의 향미각 꼬막짬뽕 시원깔끔한맛

by 물마음 2021. 12. 8.
728x90

이름이 특이한 조기종의 향미각

꼬막짬뽕 전문점이랍니다.

짜장도 있고 탕수육도 있으니 매운것 못먹는 분들도 가볼만 하겠네요~

방역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는 모습이였어요~

백신맞았는지 쿠브통해서 확인을 다 하시더라고요. 맛집이라 그런가 점심시간에 손님이 참 많았는데, 백신접종 여부 확인하는 모습 너무 좋았어요.

반응형

유니짜장 달달하니 맛있다고 합니다. 

저는 꼬막짬뽕 전문점이라니 꼬막짬뽕을 시켰어요.

꼬막도 참 많이 들어있고 국물도 아주 맵지도 않고 참 맛있었어요. 시원하고 깔끔한 맛이에요. 면이 참 쫄깃거리더라고요! 전 개인적으로 쫄깃한 면보다는 부드러운 면을 더 좋아해요. 면은 많이 남겼고, 국물이랑 건더기 위주로 먹었답니다. 가게가 참 깔끔하고 맛도 좋았어요.

 

 

 

 

 

현지인이 운영하는 성안길 베트남쌀국수 맛집, 래비쉬리

여름에 먹기 좋은 베트남 쌀국수 입맛도 없고 가볍게 한끼 식사하고싶을 때 딱 좋은것 같아요. 성안길에 현지인이 운영하는 베트남쌀국수 맛집으로 가보았습니다. 상당공원 맞은편에 있어요.

ongdalsam68.tistory.com

 

 

등촌샤브칼국수 청주서문점, 깔끔한 맛집

성안길 CGV 맞은편에 위치한 등촌칼국수에 가보았습니다. 등촌칼국수는 언제나 옳아요~~~ 얼큰한 칼국수 맛집!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명품순두부 있던 자리거든요. 명품순두부도 맛있었어서

ongdalsam68.tistory.com

 

 

신탄진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매콤한 가성비맛집 추천해요

부모님과 오랜만의 외식.. 그것도 어버이날 외식이였는데요 ^^ 가는 곳 마다 사람이 줄을 서있어서 다른데 가보자 다른데 가보자 하며 걷고 걷다 지쳐서 들어간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 집이였습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