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수통골 마산아구찜, 온가족 함께가기 좋은 맛집

by 물마음 2022. 9. 6.
728x90

엄마와 아이와 함께 수통골에 놀러갔다 왔습니다. 맑고 아름다운 계룡산의 수통골 영원히 지켜지기를 바래요.

점심을 먹으러 엄마가 좋아하는 아구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여긴 작년에도 왔었는데, 꽤 맛있게 먹었던 것으로 기억해서 다시 찾았어요.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참 좋아요.

가게 내부가 깔끔해요. 


메뉴

저희는 아구찜 2인분과 아이가 먹을 치즈돈까스를 시켰어요.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을 위해서 메뉴가 있으니 배려가 참 감사하네요.

수통골맛집
마산아구찜

미역국도 나오니까요~ 돈까스 안좋아하는 어린이는 미역국에 밥말아 주세요~^^ 

아구찜 칼칼하니 맛있어요. 와 끝내준다 내생에 최고의 아구찜이다!!! 이정돈 아니고요. 그냥 맛있습니다.

수통골마산아구찜

 

치즈돈까스 바삭바삭하고 고소하니 맛있더라고요 ㅎㅎ 근데 아구찜 소자에 치즈돈까스까지 먹으려니 배가 터질 것 같았어요. 남은 치즈돈까스는 포장해 달라고 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음식도 맛있고, 주차장이 넓으며, 온가족 함께 먹을만한 메뉴가 있고, 가게도 깔끔한 수통골 마산아구찜! 다음에 또 갈거에요.

반응형

멋진 수통골 계곡 사진을 마지막으로 포스팅을 마칠게요.

 

 

 

의외로 청주에서 가까운 관광지, 문경새재 감동적인 얼음계곡물

청주에서 의외로 가까운 가볼만한곳 중에 문경새재가 있다. 충북 가운데에 위치한 청주에서 문경새재라하면 경상북도로 넘어가는거라 뭔가 멀게 느껴지지만 생각보다 1시간 반밖에 안걸린다. 1

ongdalsam68.tistory.com

 

봄에가기 좋은 갑사, 공주시 계룡면 아름다운 절 갑사

제가 또 작년사진을 가지고 왔습니다. 삼국시대부터 있던 갑사인데 작년사진이면 좀 어떻겠습니까? 청주에 사는 제가 날 따뜻해지면 잘 가는 곳이 계룡산인데요 왜냐면 엄마 고향이라 어릴 때

ongdalsam68.tistory.com

 

 

청주근교 계룡산 맑디맑은 수통골계곡, 아이와함께 하루소풍

청주에서 1시간 이내로 갈 수 있는 계곡은 속리산과 계룡산밖에 없습죠. 더 더워지기 전에 부리나케 질리도록 계곡으로 소풍을 다니고 있습니다. 부모님과 아이와 함께 계룡산에있는 수통골 계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