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신설동 맛집 호랑이초밥, 착한가격 맛있는 음식

by 물마음 2022. 8. 31.
728x90

서울여행가서 신설동에서만 밥을 먹었네요. 서울엔 맛집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신설동역에서 내리면 바로 입니다.

신설동호랑이초밥

동네 호프집 같은 느낌을 주는 인테리어~ 

약간 요즘스타일 같죠? 세련된 젊은 갬성이 느껴져요~ 초록색이 포인트네요.

 

초록초록한 인테리어. 촌스러운듯 세련된듯~ 깔끔하고 예뻤어요. 약간 어두운 분위기에요.


호랑이초밥 메뉴

저희는 점심때 먹은게 아직도 소화가 안돼서 아.. 뭘먹어도 그리 맛있게 먹진 못하겠다는 상태였어요 ㅠ 음식에 대한 예의가 아니죠 ㅠㅠ

호랑이 모듬 10p를 먹었습니다. 1만1천원. 가격이 착한편이죠?

 

호랑이초밥

호랑이 벽지가 멋지지 않나요??

초밥이 나오기 전에 우동과 양배추 샐러드를 서비스로 주셨어요. 우동국물이 칼칼하고 짭짤하니 맛있었어요. 

ㅠㅠ 먹고싶다 ㅠㅠ 

이날 배가 안고픈 상태로 식당을 가서 음식을 남겼는데 다시 먹고싶네요 ㅠㅠ

연어초밥과 저 붉은살 생선. 저거 정말 맛있었어요. 생선의 바다맛이 가득 느껴지는 맛?! 부드러워서 살살 녹더라고요.

반응형

요 고기구이초밥(?)도 서비스로 주시고요~ 서비스가 낭낭한 호랑이초밥입니다.

마지막에는 냉모밀과 매실청도 서비스로 나왔는데 정말 배가 터질 것 같아서 먹지를 못했어요 ㅠㅠ 냉모밀 진짜 좋아하는데... 다음에 배고픈 상태로 가서 다 먹어주겠어...!

 

 

 

 

북촌한옥마을-경복궁 도보로 즐거운 서울여행

수박 겉핥기로 북촌한옥마을과 경복궁을 구경하고 왔어요. 저는 여행을 계획적이고 본격적으로 하는 스타일이 아니라, 눈에 보이는 게 예쁘면 감탄을 연발하며 만족스러워 하는 타입이랍니다.

ongdalsam68.tistory.com

 

 

계룡산국립공원 체험학습관, 환경보호 교육에 좋은 곳 추천

올해도 어김없이 여름이 다 지나가기 전에 계룡산국립공원의 수통골을 찾았습니다. 수통골 계곡물 정말 아름다운거 ~ 아는 사람은 다 알죠. 수통골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무료) 산책로 입구로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