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신설동 부산양곱창, 만족스러웠던 동묘맛집

by 물마음 2022. 8. 29.
728x90

동묘에 사는 지인을 만나러 서울에 갔습니다. 서울나들이 오랜만이라 너무 즐거웠지요. 

동묘구제시장에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청주에서 3시간 달려 도착한 신설동ㅜㅜ 얼른 맛집으로 날 대려 가라! 

 

요근처 곱창집 중에 젤 평이 괜찮다는 부산양곱창으로 향했습니다.

큰 길가에 있어서 찾아가기 쉬웠어요.


영업시간

12:00 ~ 23:00


신설동부산양곱창
그냥 포장마차 느낌~

점심 식사시간을 넘겨서 들어갔더니 손님도 별로 없고 좋았네요.

 


부산양곱창 메뉴

부산양곱창메뉴

 

저희는 황소곱창을 먹었어요. 그저 고소한 곱창이 너무 먹고싶었거든요. 밥으로 배를 채우고싶지 않아 오로지 곱창만 시켰습니다.

 

대파김치가 참 맛있더라고요. 제 취향저격

 

또 밑반잔으로 나온 순두부찌개가 너무너무 맛있었답니다. 요거 레시피를 알고싶을 정도~

곱창 나오기도 전에 이 순두부찌개에 밥 슥삭 비벼먹고 싶다는 충동이 들었어요.ㅎㅎ

짭짤하고 얼큰하니 딱 한국인이 좋아하는 맛이였어요.


드디어 곱창이 나왔습니다.

황소곱창

곱창이 다 익어서 나오니 조금 오래걸려도 인내하며 기다려줍니다. 숙주가 한가득 올라와 있어요.

반응형

꼬소~하고 곱이 통통한 맛있는 황소곱창입니다 ㅠㅠ 또 먹고싶네요~ 2인분을 가볍게 먹고 1인분을 더 시켰어요. 일체의 사이드는 시키지 않고 황소곱창만으로 배를 채웠습니다. 아삭거리는 숙주와 미나리가 향긋하고 맛있었어요.

다 구워서 나오니 정말 편해요.

대체.. 서울에 왜 차를 끌고 간건지 알 수가 없네요. 서울에 차가 너무 많아서 걍 길이 꽉꽉 막히더라고요. 주말이라 더 막혔을 수도. 곱창에 소주도 못 먹고 말이죠~~

크으으 같이 간 지인도 대만족한 곱창구이 맛집. 신설동 부산양곱창이였습니다.

 

 

 

부산여행의 백미 해변열차, 스카이캡슐 (해운대블루라인파크)

사하구에서 부산항 대교를 타고 해운대 해변열차를 타러갑니다. 부산항대교와 광안대교 정말 너무 멋졌어요. 부산 너무 어메이징하고 뷰티풀한 도시에요. 사랑해요 부산 제가 사는 청주엔 큰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