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익을 위한 소개

3차접종 대리예약 - 본인인증한 정보와 최종접수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by 물마음 2021. 12. 13.
728x90

저는 데스크탑으로 예방접종 사전예약 사이트에 들어가서 친정엄마의 3차 백신을 예약해 주려고 했는데요, 자꾸 본인인증한 정보와 최종 접수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런 문구가 2번이나 뜨면서 예약이 안되는 겁니다. 

 

한번에 알아듣지 못하고 한번 더 뻘짓 했네요. 본인인증 정보와 접수자 정보가 일치 하지 않는다는 뜻은,, 본인인증 정보와 접수자의 정보가 일치해야 된다는 건데.. 이런 바보같은 나의 모습

 

처음에 본인확인을 친정엄마 정보 말고, 예약하고 있는 본인의 정보를 적었어야 해요. 엄마하테 얼른 문자로온 인증번호 알려 달라고 했는데~ 그게 아니라 제가 인증번호를 받으면 되는거 였어요~

 

 

 

 

대리예약  파란동그라미 쳐주시고요, 대리예약자에는 제 정보, 접종받는 분에는 부모님 정보를 적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손쉽게 코로나 3차 예방접종 대리예약이 완료되었습니다.


제가 먼저 예약했는데, 날짜가 저는 3월부터 예약가능했는데, 엄마껄 대리예약 해보니 엄마는 1월부터 예약 가능하네요. 연령별로 예약가능한 날짜가 다른가봐요. 


 

예방접종 사전예약하러가기▼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ncvr2.kdca.g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