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익을 위한 소개

코로나 3차 예방접종 사전예약 방법

by 물마음 2021. 12. 10.
728x90

코로나 백신 예방접종 기간을 3개월로 단축했다는 기사가 떴는데요. 제가 아프면 아이까지 위험하다는 생각으로 백신을 꼭꼭 맞아주는 저는 얼른 부리나케 3차 예방접종 예약을 했습니다.
시스템이 원활할때 부지런하게 예약을 해 놓으시기를 추천드려요. 대리예약도 가능하니 온라인 예약을 어려워하시는 부모님들 예약도 해드리면 참 좋을 것 같네요.

아주 쉬우니 순서대로 진행만 하시면 됩니다. (링크는 글 맨 아래)



대상 백신이 모더나 또는 화이자 라네요.
저는 1,2차 모두 화이자 맞고 큰 탈이 없었어서 또 화이자 맞고싶은데 ^.ㅜ 꼭 화이자 걸리길!



저는 간편하게 카카오 인증을 이용했어요. 인증방법도 아주 간단하네요. 지금 예약해도 3월이 넘어야 맞을 수 있네요. 제가 2차 예방접종을 10월인가? 에 맞았던 것 같은데. 그럼 2차-3차 간의 기간이 5개월이 정도 되는 거라 별로 불안하거나 겁나지는 않네요 ^^

2월에 맞고 싶어 화살표를 눌러봐도 2월엔 예약이 안되더라구요 ㅜ 벌써 예약이 꽉 찼을리는 없을텐데 ㅜ



날짜와 우리동네의 의료기관을 선택하고 예약하면 끝!
예약을 미리 해놓으니 아주 마음이 편하네요.



모두들 시스템이 원활할 때 미리미리 예약하세요~~



코로나 3차 예방접종 사전예약 링크▽

https://ncvr2.kdca.go.kr/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예방접종 사전예약 시스템

ncvr2.kdca.go.kr

 

 

 

3차접종 대리예약 - 본인인증한 정보와 최종접수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해결방법

저는 데스크탑으로 예방접종 사전예약 사이트에 들어가서 친정엄마의 3차 백신을 예약해 주려고 했는데요, 자꾸 본인인증한 정보와 최종 접수자 정보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런 문구가 2번이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