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청주 문화동 용용생고기 짜글이 찐하고 얼큰한 리얼맛집

by 물마음 2022. 1. 6.
728x90

점심시간에 문화동 용용생고기에 갔습니다. 위치는 대략 청주도청 근처입니다.

가게에 들어가니 삼겹살 냄새~ 짜글이 냄새~ 맛있는 냄새가 가득했어요.

주물럭, 삼겹살, 목살 맛잇는 국내산 돼지고기를 파시네요. 가게도 되게 깔끔하고 좋았어요. 

 

용용찌개가 짜글이인가봐요. 저는 쌈싸먹는게 귀찮아서 마늘만 쌈장에 콕 찍어 먹는데 넘 맛있어요. 만병치료약 마늘!(아님) 돼지고기에는 역시 마늘이지요.

음식이 나오는데 약간 오래 걸리긴했지만 비주얼이 그냥 저세상 비주얼입니다. 국물이 국물이 아니라 스프처럼 찐득하고 진한 느낌~ 보글보글~ 용용생고기는 특이하게 짜글이에 감자를 넣어주더라고요? 고추장찌개의 감자처럼 맛있어요.

짜고 맵고 그냥 한국인의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을 그런 짜글이! 앞으로 짜글이 먹고싶을 땐 용용생고기 올래요. 정말 리얼 너무 맛있어요. 돼지고기도 꼬들한 느낌이 아니라 보들보들 잘 씹히고 부드러워요.

 

밑반찬도 참 맛있어요.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지유? 제가 시금치와 애호박을 다 먹어치웠답니다.

밑반찬으로 나온 이 두부를 제일 처음으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아 이집 맛집이다.(무릎탁)

짜글이 손도 안댓는데 "이집 맛집이다." 바로 느낄 수 있었음.

마지막에 라면까지 보글보글 끓여서 따악 잡숴주면 진짜 만족감 최상. 

근래들어 정말 맛있게 먹은 식사였어요. 청주 짜글이 맛집은 어디다? 용용생고기다. 짜글이 좋아하시는 분~ 소주 좋아하시는 분~ 용용생고기 꼭 가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