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가볼만한 곳

청주 고릴라캠핑, 진짜 인터넷보다 싸게 파네

by 물마음 2021. 8. 29.
728x90

저는 캠핑에 가식이고 남편은 캠핑에 진심입니다.
자주 지나다니는 청주-현도 도로에 고릴라캠핑 캠핑용품 전문점이 눈에 밟혔나봐요. 구경 한번 가보자 해서 들러봤어요.

입구부터 주차된 차들이 많더라고요. 요새 캠핑 인기가 정말 말도 못하게 많네요.  대부분 연인 또는 아이와 함께 온 가족 손님들이였어요. 데이트나 가족여행으로 캠핑을 많이들 다니는 것 같아요. 저희 가족도 마찬가지고요!


남편이 사고싶다는 물건 후보1.
그리들이 입구부터 늘어져 있더군요. 캠핑용품으로 인기가 많은가봐요. 고기도 궈먹고 찌개, 라면, 요거 하나면 다 할 수 있다는 그리들!! 저는 그닥이였어요. 이걸 사면 화로대도 맞춰서 사야 할 것 같았거든요... 전 물건이 많아지는게 싫었어요... 미니멀이 최선이고 최고다.


우리가 쓰는 화로도 팔고 있고요. 진짜 없는게 없어요!!! 캠핑용품 만물상!


아이는 반짝거리고 예쁜 모양의 램프를 사자고 잠깐 졸라댔습니다.

우리 집에도 램프있지? 우리집 램프는 예쁘지 않은고야..? 우리집 램프가 슬퍼하겠다...😥

연기 시전하니 아이는 "아니야. 우리집 램프도 예뻐" 하고 돌아섰습니다. 저는 아이를 키우며 거의 연기전문가가 되어가고 있어요.

멋지게 꾸며 놓아 (남편의)구매욕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정말 넓고 없는게 없어요.
해먹 식탁 램프 랜턴 화롯대 장작 수레 의자 기타등등

손님도 정말 많았어요. 그리고 다음에 또 가야지 생각한 부분은 직원분들이 친절하시고 적극적으로 제품에 대해 설명 해주시더라고요. 물 들어올때 노를 잘 저으시는구나 싶었죠. 프로패셔널한 모습이 인상적이였어요.


 

저희는 이중에 한 제품을 구매했어요.

저 흰색 제품을 구매했어요. 제드 구이바다. 남편이 사고싶은 품목 중 하나였어요. 하여튼간 저는 그리들을 사기 싫었기때문에
이거 사고싶으면 사. 했죠.

제가 의심하는건 아니고 ㅋㅋ 이 제품의 후기가 궁금해서 그 자리에서 인터넷으로 검색 해봤는데 인터넷 가격보다 싸게 팔더라고요ㅋㅋ와우 어메이징스파이더맨투!!! 저는 어디에서 어떤 물건을 사도 인터넷가보다 싼 물건을 본적이 없거든요. 그래서 웬만한 물건은 매장을 찾아가는 수고를 하지않고 인터넷구매를 하는 편이였어요. 근데 이곳... 왜 손님 많은지 알았네요. 킹정킹정. 다음에 또 올게요.

 

2층은 텐트 전시장이였어요. 남편이 사고싶은 품목 목록 중에 쉘터가 있거든요. 가격이 최소 오십만원 이상으로 서민킹인 저에겐 출혈이 크기때문에 쉽게 허락하지 않고 있습니다. 모든걸 고려 하고 깐깐하게 재고 따진 다음에 살 예정이에요.

물론 싼 제품도 있습니다만 싼거 샀다가 후회하고 이중소비 하고싶지 않아요. 우리집 텐트(캠프타운 어드벤쳐6 tc) 를 이너텐트로 쓸 수 있는 적당한 크기의 동계용 쉘터를 살 것입니다.  (엄청난 똑순이인척) 너무 큰 것도 싫어요.(까다롭) 적당한 것 아시는 캠핑고수분들 계시면 추천 해주세요.


 

여기서 아이와 잠깐 소꿉놀이를 했어요.
-엄마가 손님이야
-메론 주스 주세요~
-여깄습니다.
-커피도 한잔 주세요.
-(주전자로 쪼르륵) 여깄습니다. 뜨거우니까 호 불어서 먹으세요.

좋다좋아. 갬성이 폭발해버린다. 떠나고 싶다.

장작 6천원. 캠핑장에서 급매하면 최소 1만5천원은 받는다구요... 고릴라캠핑 최고다최고. 캠핑용품 가성비 있게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 고릴라캠핑 한번 가보세요~ 저란 캠린이 너무 재밌게 구경하고 왔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