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가볼만한 곳

남이초 옆 커피도리, 어린이친화적 감성카페

by 물마음 2021. 8. 28.
728x90

청주 남이초등학교 바로 옆에 있는 커피도리에 가보았어요. 가보고싶은 카페 목록에 들어있던 간직해 뒀언 카페였지요.

 

가보고싶었던 이유 중 한가지는 예쁜 인테리어 때문이였어요. 요새 감성카페도 많고 대형카페도 많죠. sns속 많고 많은 카페들 중에 오 뭔가 색깔있다! 싶은 카페가 커피도리였어요.


많은 카페들이 모던하거나 빈티지하거나 미니멀하거나 다 비슷비슷해 보였거든요. 여기는 색체감이 있으면서도 촌스럽거나 어설프지않고 정말 감각적여 보였는데 직접 가보니 정말로 예뻤어요.

예쁜것에 별 감흥을 못느끼는 남편이 여기 잘해놨다 하는 걸 보면 꽤 마음에 들었나봐요.







여기 사실은 디저트 맛집인걸 알고 갔지요.ㅎㅎ 찹쌀와플이 정말 맛있다는데 아이가 아이스크림 먹고싶어해서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아아메와 아인슈페너, 맛도 좋아요😍

 

귀여운 조개 마카롱ㅎㅎ
아이가 좋아할 것 같아서 제 맘대로 샀는데 안에 들은 진주랑 초코만 손으로 파먹더라고요. 바다맛이 난대요. 손에 잔뜩 묻은 초코... 뚜껑 열릴뻔 했는데 파란 부분이 살짝 민트맛ㅇㅇ 반민초단이구나. 취향 존중해줄게.

아이와 함께 가서 그런지 이렇게 군것질거리도 챙겨주셨어요.😍

 

크로플도 너무 맛나요. 디저트 잘 안먹는 남편도 맛있다며 냠냠🤭

따뜻한 갬성.

 

 

 

화장실 앞 셀카존. 마법거울과 마법조명을 보유하고 있더라고요.


유아용 의자도 마련되어 있고요! 아이대리고 오기 정말 좋은 카페에요. 바람 쐴 겸 가볍게 나오기도 좋은 위치고요.


매주 화요일 휴무.

 

사랑스러운 정원.

주렁주렁 호박도 볼 수 있고요.

어린이들 놀 수 있는 공간

이 부분이 최대 장점!
애들 대리고 엄마들끼리 차 한 잔 마시기 딱 좋지요. 가족끼리와도 좋구요. 햇볕 뜨겁지 말라고 차양막도 쳐 놓은게 사장님 어린이에게 진심이시구나 싶더라고요ㅋㅋ박수갈채와 쌍따봉 드립니다.

 

다만 먹고가더라도 야외에서 먹을 땐 테이크아웃 잔에 먹어야 해요.

 

황토방도 있는데 예약제.



남편이 여기 다음에 또 오자.
하는걸 보니 마음에 쏙 들었나 봅니다ㅎㅎ 저도 또 가고싶은 곳이에요. 가보길 잘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