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가볼만한 곳

청주 가족사진 잘 찍는 곳 맞이하다 스튜디오 대만족 후기

by 물마음 2022. 11. 25.
728x90

지난 여름에 찍었던 가족사진 리뷰를 이제야 올려봅니다. 온 가족이 만족했던 가족사진! 꼭 포스팅 해야지 마음 먹었었드랬죠~

맞이하다 스튜디오는 복대동 덕일타운아파트 앞쪽 상가 지하1층에 위치해 있어요. 요 빨간색 간판을 찾으면 됩니다.

저희 가족은 핑크톤으로 옷을 맞춰 입었어요. 아무래도 이색 저색 섞여서 어지러운 것 보다는 비슷한 색 계열로 옷을 맞춰입는게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아서요 ~

 

엄마 환갑 선물로 찍는 사진이니 만큼 ㅎㅎ 엄마가 원하는 색상으로 맞췄습니다.

 

지하로 내려가보니 스튜디오가 생각보다 크고 굉장히 깔끔하고 예뻤어요. 한복대여도 하시는지 엄청 넓은 한복 옷방(?)도 있었어요. 저는 카톡으로 문의 했을 때 가족사진 비용이 너무 저렴해서 규모가 작겠다 생각했는데 웬걸?

 

파우더룸과 탈의실도 따로 있어서 참 좋았어요.

 

가족사진 1장을 위해서 ㅎㅎㅎ 거의 30방 넘게 찍은것 같은데요.. . ㅋㅋㅋ정말 열정을 다해서 찍어주셔서

'와 넘 저렴한데 넘 열심히 잘 찍어주신다'

속으로 생각하며 만족만족 대만족. 6살 아이가 계속 움직이고 말 안들어도 잘 찍을 수 있도록 프로정신을 발휘해 주셨어요.

 

돌아기나 사진 찍을 때 쓰는 소품인가봐요 ㅎㅎ 예쁘죠?

 

사진을 다 찍고 나서 개인이 마음에 드는 얼굴을 골라요. 아빠, 엄마, 오빠, 올케, 저, 애기 까지 각각 잘 나온 얼굴을 골라서 한장에 합쳐 편집을 해주세요. 이거 정말 신박한 기술이였어요 ! 대박대박 

 

반응형

 

 

저희가 입고 간 옷색깔과 잘 맞게 배경지 색깔을 바꿀 수가 있어요. 

 

그리고 피부만 보정해주세요~ 얼굴 갸름하게 해주세요~ 등 ㅎㅎ 요청사항을 들어주시더라고요 ㅎㅎ 정말 친절하시고 기술력이 대단하셨습니다.

 

완성본은 요렇게!

 

사진이 너무 잘 나와서 정말.. 제 지인들이 다 가족사진 어디서 찍었냐고 물어보더라고요. 정말 너무 맘에 들었던 맞이하다 스튜디오! 청주 가족 사진 잘찍는 곳으로 정말 추천해요. 제돈제산이구용. 가격도 다른 스튜디오에 비해 저렴해서 더 좋았어요. 정말 넘 만족스러워서 여기 잘됐으면 좋겠어요 ㅎㅎ(나혼자만 알고싶기도 하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