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문경여행일기 수예리오토캠핑장

by 물마음 2021. 9. 27.
728x90

문경에서 하룻밤 잔 곳은 수예리 오토캠핑장이다.

우리 세식구 놀기에 적당히 좋았다.

모래놀이터와 동물우리, 수영장 자갈썰매가 있어서 애들이 참 좋아했다.

그리고 전동차로 이런 기차를 태워주시는데 애들이 참 좋아했다. 각 사이트 아이들 1회씩만 태워주신다. 탄 애들은 또 못탄다. 애들이 워낙 많으니 이해된다.

작은 아기 토끼들. 너무너무 귀여워서 확 안아주고싶었다 ㅎㅎ 아이가 토끼키우고 싶다고 졸라댔다. 절대 안됨.

 

사람이 너무 많아서 시설물 사진을 남기지 못했다. 불편할 정도로 지저분하지는 않았지만 이용객이 많다보니 깨끗하지는 않았다. 

 

문경 정말 멋진 도시다. 해마다 한번씩은 꼭 오고싶은 도시~

수예리오토캠핑장은 사이트가 너무 많고 사람도 너무 많아서 내가 원하는 캠핑 분위기는 아니라서 다시 가지는 않을 것 같다. 아이들 놀기에 좋은 곳임에는 분명하지만, 나는 좀더 여유롭고 조용한 분위기를 좋아하므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