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청주 율량동 맛집 "아리랑반점"에 가보았습니다

by 물마음 2020. 3. 25.
728x90

안녕하세요
짭짤이에요 :)

오늘 점심엔 청주 율량동에 있는 아리랑반점 에 가보았습니다.
저는 율량동에 있는 중국집이라고는 금릉이랑 율량반점밖에 몰랐는데요? 요새 핫한 반점인가 보더라고요.

청주 율량동
퓨전 중화요리 전문점
아리랑반점
영업시간 오전10:30~ 오후8:30

홀 방문시 짜장면 4,000원

이곳의 메인메뉴가 중화비빔밥과 쟁반짬뽕 이라는것을 사전에 숙지하고간 우리는 중화비빔밥3 쟁반짬뽕2 차돌박이짬뽕1을 시켰읍니다

깔끔한 홀의 모습

중화비빔밥 : 10,000원

쟁반짬뽕 2인 : 20,000원

이거진짜 개맛있음
해물찜 아구찜 이런거 제가 정말 좋아하거든요. 해물찜에 불맛을 입히고 면을 섞어먹는다고 생각하면 딱 맞을거에요. 해물찜도 맛있는집이있고 맛없는 집이있잖아요. 여기 정말 맛집 맞음 정말 맛있어요 양도 엄청 많고요.

탕수육 중짜 20,000원 (테이블이 두개라 반씩 나눈 것입니다) 양 개많음 . 그리고 쟁반짬뽕이랑 중화비빔밥이 매워서 매운맛 하수인 저는 탕수육을 계속 집어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크으~~~~ 또 먹고 싶다 ㅜㅜ 약간 매운데 정말 맛있어요 ㅜㅜ 아 또 먹고싶다 ㅜㅜ 여기 맛집 맞아요 꼭 가보세용

 

중화비빔밥
쟁반짬뽕 정말 추천드리고요 매운맛 좋아하시는분 중화요리 좋아하시는 분 추천드리고요 . 저는 저희동네 대명관이 제일 맛있는 줄 알았는데 세상은 넓고 맛집은 많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