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청주 사직동 오이맛집 "투다리"에 가보았습니다

by 물마음 2020. 3. 31.
728x90

안녕하세요

짭짤이에요 :)

 

오늘이아니고 엊그제 갔던 맛집..

맛집이라기보단 그냥 투다리입니다

여러분 투다리를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예전에 저는 아재들만 가는 동네 술집이라고 생각했는데 투다리만의 남다른 갬성이 있더라고요

저희 집앞 도보 5분거리기도 하고요... 자주가는데 맨날 사람이 많아요 ;; 사직동 주민들 갈 곳 없어서 맨날 투다리만 가다봐요 ;;

일단 사장님이 굉장히 매력적이시고요 . 아주 위트있으시고 단골 끌어당기는 매력이 있으세요 ㅋㅋㅋ

청주 사직동 투다리

어느 동네에나 하나씩 있는 투다리입니다. 정말 투다리가 없는 동네는 본적이 없어요

국보제약골목에 자리하고있죠

이제 국보제약은 없어졌는데 여전히 국보제약골목이라고하면 청주사람이라면 다 알아듣죠

국보제약이 정확히 어디에 있었는지는 저도 몰라요. 한번도 본적이 없어요

제가 제목에 왜 오이맛집이라고 했냐면 이집은 유난히 오이가 맛있어요

갓 딴 오이를 차가운물에 담궜다가 바로 먹는 청량함 이랄까요? 정말 시원하고 아삭하고 신선해요! 갈때마다 오이르 한 3번씩 리필해서 먹습니다. 저희가 오이만 많이 먹는걸 아시고 당근은 조금 주셨네요. 근데 당근조차 맛있어요

청주의 소주 충청북도 소주 시원

저는 시원만 먹습니다

타지역가서 시원달라고 하면 다들 점원둥절하시는데 소주는 무조건 시원이기때문에 입에 붙어버렸더라구요 시원이 좀더 상쾌하고 단맛이 적은 느낌이에요. 다른 분들은 시원이 더 달다 어쩌구 하시는데 제 입에는 시원이 더 깔끔한 맛이에요. 타지역 분들 청주에 오시면 다들 자숴보세요

다음엔 닭발볶음 꼭 먹어야징

다양한 메뉴가 있는데 메뉴판을 안찍었어요 ;ㅅ; 나란 바보 ;ㅅ; 나란 블로그신생아 ;ㅅ;

 

저희가 시킨 메뉴는 치즈닭갈비 입니다

치즈닭갈비 맛집이에요 

닭갈비 전문점보다 맛있어요

크으 또 먹고싶다 침고이네요

매력적인 사장님이 맥주잔 밑에 플레쉬를 놓고 사진을 찍어야지 뭐하는거냐며 타박하시길래 이렇게 찍어보셨습니다 ㅎㅎ

맛있겠죠 ??

단골들에게만 서비스로 햇반을 하나 주시는데요

치즈닭갈비를 시켰을때만 햇반을 주십니다

이유는 이렇게 둘러 먹어야 제맛이기 때문입니다

사장님만의 맛있게 먹는 비법입니다 아무하테도 말하면안돼요 

한 숟가락씩 떠서 닭갈비주변에 예쁘게 둘러주고, 국물에 쵹쵹히 적셔진 밥을 떠먹어보세요. 진짜 존맛탱이 ;ㅅ;!!!

 

짭짤매콤한 소스와 치즈와 밥이라니 ;ㅅ; 말다했죠 ?? 크으으으ㅡ

오이가 동나면 리필하면 됩니다

다 조저버렸습니다

싹싹 긁어먹었어요 ㅎㅎ 정말 맛있는 한끼였습니다 ㅎㅎ!!

술먹으러간건지 식사하러 간건지 모를 사직동 투다리 치즈 닭갈비 꼭 드셔보세요 ㅎㅎ 사장님이 햇반을 안주시면 소문듣고 왔다고 한번 말해보세요 헤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