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청주 봉명동 "참원 닭.오리 전문점"에 가봤습니다

by 물마음 2020. 3. 29.
728x90

안녕하세요

짭짤이에요 :)

 

오늘은 청주 봉명동 참원 닭오리 전문점에 다녀왔습니당

점심해먹긴 귀찮고 멀리가기는 귀찮고해서 정처없이 근처를 해매다가 청주 봉명동 아이파크근처는 대부분 맛집이거든요 ㅎㅎ 아이파크에서 대충 때우자 해서 간 곳

참원 닭.오리 전문점! 참원 백숙

 

참원이 무슨 뜻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하여튼간 삼계탕 딱 끌려서 들어가 버렸져 ㅎㅎ

 

녹두삼계탕

현금 10,000원

카드 11,000원 

쿨하게 현금거래했습니다

기본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었어요

특히 도라지무침이랑 갓김치 짱짱!

갓김치가 괜히 갓김치가 아님 GOD김치

칼칼하고 삼계탕이랑 어울려 먹기 꿀맛!

 

애기 의자도 마련되어 있어서 정말 좋더라구요 !

점심시간에는 좌식 식탁이 있는 방은 안열어 놓더라구요

홀에있는 식탁에서만 식사를 할 수가 있었습니다

애기의자 있는 식당 짱짱

삼계탕 한뚝배기에 죽한그릇이 나옵니다

죽이 안나오는줄 알고 공기밥 하나만 주세요 했는데 죽 나올껀데 드려요~? 이래서 아 그럼 주지마세요 했지요 ㅎㅎ

 

쵹쵹하고 야들야들

맛있어요

삼계탕은 뱃속의 기운이 차고 허해졌을때 몸 보신을 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고단백 저지방 저칼로리에 불포화지방산이 높은 식품, 소화 흡수가 잘되는 식품 

어디하나 안좋은 점이 없는 삼계탕이네요 삼계탕을 많이 먹읍시다!!

 

셀프 반찬 코너

죽을 우래기가 정말 잘 먹더라고요 ㅎㅎ 녹두가 들어있어서 씹는맛도 있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수정과 정말 존맛

환타나 콜라 사이다 먹지마시구 수정과 공짜니까 퍼드세요. 정말 시원하고 개운하고 맛있어요

녹두의 효능

해열.해독작용에 좋습니다

피부미용에 좋습니다

노화방지에 좋습니다

고혈압방지에 좋습니다

당뇨에 좋습니다

영양보충에 좋습니다

 

안좋은 점이 없는 녹두 ㅎㅎ 녹두를 많이 먹읍시다 !!

 

참원 닭.오리 전문점 삼계탕 !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먹으러 갈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