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성안길 맛집, 청년다방 떡볶이 먹고 후식으로 통 큰 커피

by 물마음 2022. 5. 31.
728x90

청년다방이라는 떡볶이집이 요새 핫한 것 같길래 냉큼 가줬습니다. 로제떡볶이 넘나 맛있다구욧 >.<

 

영업시간

 매일 오전 11시 ~ 오후 10시까지

 

요새는 떡볶이도 요리처럼 나와요. 옛날의 분식 느낌이 아니에요. 

 

피자로니 떡볶이, 불향 떡볶이.. 와우 메뉴도 다양해요. 떡볶이의 변화가 아주 무쌍합니다.

 

청년다방

특이하게도 카페와 떡볶이집이 합쳐져있어요. 

 

레트로 느낌 물씬~ 알록달록하니 예쁘죠? 안에 손님이 많아서 가게 내부를 찍지 못 했지만, 아주 깔끔하고 정감가는 인테리어였어요. 저희는 일찍 가서 대기를 안했지만 점심시간이 되니 웨이팅까지 하더라고요~ 맛집 인증~

 

저희는 오짱 로제 떡볶이 세트를 먹었답니다.

청년다방 메뉴
돈까스와 순대도 파네요~술도 파네요!

 

청년다방

손님이 가게 안을 꽉 채웠는데, 정말로 떡볶이에는 여자를 끌어들이는 마성의 맛이 있나봐요 ㅋㅋㅋ 90%가 여자 손님 이였어요. 남자손님 마저도 여자손님과 함께 온 분들 뿐 ㅋㅋㅋ 대체 여성에게 떡볶이란...?

 

청년다방 로제떡볶이

 

배떡 로제떡볶이를 좋아하는 저는 청년다방 로제떡볶이를 먹고 크림맛이 좀 부족하다고 느꼈어요. 그래도 완전 맛있어요. 그냥 떡볶이도 좋아하기 때문에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크림맛 듬뿍 느껴지는 로제를 원하신다면 약간 부족하다고 느끼실 수도 있어요.

 

감자튀김

아 이거 진짜 맛있어요. 정말 취향저격 ㅠㅠ 이 감자튀김 먹으러 다시 가고싶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바삭 짭짤하니~

 

위에 뿌려진 소스가 달콤하니 너무 맛있어요.

 

 

복숭커피

복숭커피=아샷추

아이스티+아이스아메리카노 입니다. 

세트메뉴의 음료를 고를 수 있는데 과일 에이드 대신 복숭커피를 시켰어요. 요거 안먹고 나갈 때 잔에 담아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떡볶이 먹고 후식으로 딱 좋았어요. 깔끔하니~ 싹 내려주는 맛!

 

매콤짭짤한 떡볶이와 감자튀김까지 맥스로 꽉꽉 채워 먹고 후식으로 먹으니...! 제가 먹어본 아샷추 중에 제일 맛있었어요.

 

 

 

성안길 떡볶이 맛집 찾으신다면 청년다방 추천드려요. 떡볶이도 맛있고~ 아샷추도 맛있고~ 정말 만족스러운 점심식사였어요.

 

 

 

즉석떡볶이 먹고 싶을 때, 청주 성안길 땡이떡볶이

오늘의 점심 땡이떡볶이 성안길에서 육거리시장으로 가는 길에 있어요. 손님이 굉장히 많더라고요. 저는 아침에 바람떡4개를 먹어서 떡볶이가 땡기진 않았으나 어묵을 먹으러 갔습니다. 오래돼

ongdalsam68.tistory.com

 

 

청주 로제떡볶이 맛집, 떡군이네 떡볶이 봉명점

로제떡볶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자꾸만 생각나는 중독적인 맛. 로제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 추천해 달라고 맛집잘알 회사 동료분하테 여쭤봤더니 알려주신 곳이에요. 떡군이네 떡볶이! 저희

ongdalsam68.tistory.com

 

 

청주성안길 팔팔닭떡볶이 너무 맛있는 한끼식사

오늘 점심엔 성안길의 팔팔닭떡볶이에 갔어요. 여기 몇 번 와봤는데 먹을 때 마다 맛있네요. 지하상가에서 청소년 광장쪽으로 걷다보면 나옵니다. 청소년광장 쪽에 은근히 예쁜 카페도 많고 맛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