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가볼만한 곳

청주 현대코아 플레이점핑고 실내놀이터, 비오는 주말엔 종일권으로

by 물마음 2022. 8. 10.
728x90

비오는 주말 하루종일 집에 있기엔 하루가 너무 깁니다. 6살 아이 하루종일 놀기 좋은 플레이점핑고로 향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고 넓기도 넓고요, 체력이 넘치는 아이 하루종일 뛰어놀기에 그만인 실내놀이터입니다.


이용시간

평일 : 11시~19시

주말,공휴일 : 10시30분~19시

매주 월요일 : 휴무


 

이용금액

기본 1시간 : 어린이 6천원

평일

2시간 : 8천원

종일권 : 1만원

주말,공휴일

2시간 : 11,000원

종일권 : 13,000원

보호자 1명 입장료 3,000원


돈도 내지 않았는데 아이는 벌써 신발 벗고 놀이터로 뛰어 갔습니다. 저는 느긋하게 선불로 종일권을 구매하고 라면을 사먹습니다. 

앉을 자리가 많아서 참 좋아요. 아이가 좋아하는 놀이공간의 테이블에 자리잡고 앉아서 쉽니다. 

 

쓸쓸하게 라면을 먹습니다.. 애들은 신나게 뛰어 다니네요. 아이가 노느라 바쁘니 저는 라면이 꿀맛이였습니다.

커다란 집도 짓고요. 여기서 모르는 어린이와 친구가 되어 한참이나 까르륵 거리며 놀았습니다. 순수하고 예쁜 아이들 >.< 편백블럭방도 있어요.

커다란 방방장

방방장 요즘말로 트램폴린도 참 넓어서 여기저기 띠용띠용 뛰어다니고요 술래잡기도 하고요. 지칠 줄 모르고 뛰어다닙니다.

반응형

쥬라기헌터

장총으로 공룡도 쏘고요. 이것의 이용료는 1회 3천원.

튜브슬라이드

길다란 튜브슬라이드는 무료에요. 줄만 서면 맘껏 탈 수 있어요. 보호자도 함께 탈 수 있어요. 아이랑 한 3번 탔는데 너무 재밌더라고요 ㅋㅋㅋ

음식은 요리해서 팔지는 않고 이렇게 간편식만 팝니다. 이걸로도 충분해요~ 아이들 먹을 짜장라면이랑 튀김우동도 팔아요. 

아들램.. 이거 하고싶어서 서성거리길래 ㅋㅋㅋ3천원 내고 시켜줬습니다. 구여운 아이들 이런게 그리 재밌을까요 ㅎㅎㅎ 

 

비오는 주말에 집에만 있기 지루했는데 여기서 한 6시간?? 정도 놀다 왔어요. 정말 하루가 후딱 지나가네요. 아이가 엄마 엄마 안하고 막 뛰어다니니 저도 편했고요~ 다음에 또 가야겠어요.

 

 

문화제조창 챔피언1250 비오는날 놀기좋은 실내놀이터

문화제조창 국립현대미술관 건물 5층에 있는 챔피언1250. 생긴지 얼마 안돼서 깔끔하고 시설도 좋다. 요새 키즈카페를 많이 안가봐서 어디가 더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청주에서 아이와함께

ongdalsam68.tistory.com

 

 

용암동 히어로플레이파크, 키즈카페+동물체험+마술쇼

주말에 집에서 심심해하는 아이를 위해 오랜만에 키즈카페에 갔어요. 히어로플레이파크 청주점(용암동) 여기는 제가 생각하는 키즈카페라기 보다는 테마파크? 어린이 실내 놀이공원같은 느낌

ongdalsam68.tistory.com

 

 

아이 키우기 좋은 일류도시 대전. 어린이회관 방문기

대전 친구네 집에 아이 대리고 놀러갔다. 우리집은 청주, 친구집은 대전. 차타고 약 1시간 거리 트래픽 상태에 따라 30분 정도 더 소요 됨. 친구 아이와 내 아이가 동갑내기 친구라 만나면 참 즐거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