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청주 미원 맛집 "꽃피는언덕" 에서 산채비빔밥 먹고왔어요

by 물마음 2020. 4. 4.
728x90

청주 미원면 맛집 꽃피는 언덕

위치 :충북 청주시 상당구 낭성면 산성로 1645-9


안녕하세요 짭짤이에요 :)

오늘은 주말을 맞아 영덕에 가려고 했지만 온가족이 낮 1시 반에 일어나 대실패.. 날씨도 좋고 벚꽃도 활짝펴서 일단 차를 타고 나왔습니다. 속리산이라도 갈까 하다가 배고파서 미원에서 밥집을 찾았습니다 ㅜㅜ

꽃피는 언덕
토종닭전문 이지만 저희는 산채비빔밥을 먹었죠. 제가 산채비빔밥을 좋아하거든용

들어가는 입구는 아주 좁지만 안에 주차장이 넓게 마련되어 있었어요. 산밑에 자리한 식당. 넘 이뿌게 관리해 놓으셨더라구요.

정원의 나무와 꽃들을 정성껏 가꿔 놓으셨더라구요~

한옥 식당
주말에 가끔 나와서 식당에가면 이렇게 특별한 느낌의 식당을 찾게되는것 같아요
황토를 벽에 발라놓은 한옥집 식당 넘나 정겹더라구요😊

경관도 넘 좋지요. 산새들이 지저귀고 숲속 푹 파뭍혀 있는 느낌이였어요.

 

저희는 산채정식 비빔밥 2인분과 부추전 하나를 시켰습니다.

황토 벽으로 꾸며놓은 실내 너무 정겹지요?

국내산 식재료

부추전 10,000원
4살배기 울애기가 부추전을 정말 잘 먹더라고요 ㅎㅎ 또주세요 또주세요 하며 혼자서 반은 먹었어요ㅋㅋ

콩나물 취나물 고사리 무나물 미나리나물 다래순
아기까지 세명이라고 계란후라이도 세개 부쳐주셨어요 감사합니다😊

냉이된장국과 산채비빔밥에 넣어 비벼먹을 나물들이에요

군침돌아요 ㅜㅜ 입맛없을땐 산채비빔밥이 최고!

된장국 진짜 지대로 였어요 ㅜㅜ 시골된장국 맛 ㅜㅜ

완두콩밥 박박 긁어내고

뜨거운 물 부어 숭늉을 만들어놓습니다

남편이 예쁘게 셋팅한 비빔밥 ㅎㅎ

슥삭 비벼서 먹으니 정말 꿀맛 ㅜㅜ 정말 나물들 맛있고 고추장도 맛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ㅜㅜ 입맛이 확 살아나는 맛이였어요

아까 불려놓은 숭늉으로 마무리

청주 미원 맛집 "꽃피는 언덕"
꼭 가보세요 정말 맛있는 맛집이였어요 ! 저는 다음에도 꼭 또 갈거에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