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율량동 대형 베이커리카페 스톤폴스, 넓은 정원도 매력적

by 물마음 2022. 7. 21.
728x90

오랜만에 카페라는 곳에 가봤습니다. 율량동 구석팅이 어딘가쯤 (율량lh9단지 옆)멋진 카페가 있다하여 가봤는데요.

 

 

비갠 뒤 초록초록한 멋진 정원이 아름답네요.

잔디밭에서 아이들이 뛰어놀고요.

시원한 인공폭포도 보기가 좋아요.


영업시간

매일 오전10시~ 오후10시

( 오후 9시 반 라스트오더 )


 

진입할 때 길이 좋지 않았는데요, 사람들은 어찌 알고 이런 카페를 찾아오는지 정말 궁금해죽겠네요.

이 스톤폴스 카페가 있는 넓은 부지에 식당도 있고 골프연습장? 도 있고요.

 

 

건물이 참 크고 멋지더라고요.

 

포토존 입니다. 이런 미적감작도 참 멋지네요. 

오늘의 한 줄 영어: take a picture! 사진을 찍다.

 

건물이 공간이 나뉘어져 있지 않고 통으로 뚫려있어요. 웅성웅성 와글와글

빵 종류가 참 많아서 뭘 먹어야할지 정말 고민됐답니다. 너무 맛있겠다 ㅜㅜ 다시보니 먹고싶은 빵이 정말 많네요.

반응형

 

맛있겠다.

 

손님이 정말 정말 많았어요. 통건물의 장점이라면 하도 웅성웅성 거려서 아이가 울어도 별로 신경쓰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카페입니다. 하도 웅성거려서 백색소음때문에 아주 작은 아기들은 낮잠도 잘 잘 것 같아요. 그리고 말소리가 공중으로 퍼져버려서 그런지 옆테이블이 뭐라 떠들어도 잘 안들려요. 뭐라고 하긴 하는데 명확하게 안들려요.

단점은 시끄럽다는 것이죠.

연탄빵이 신기해서 사봤어요. 네모식빵도요. 

블루베리생크림케이크는 그냥 일반적인 흔히 먹는 케익 맛이였고요. 빵이 정말 맛있더라고요~ 빵맛집으로 인정합니다~연탄빵 안에도 크림이 들어있었고, 네모난 식빵안에도 크림이 들어있었어요. 달달하고 부드럽고 참 맛있었어요. 제가 웬만하면 다 맛있다고 하는 사람인지라 제 말에 신빙성은 별로 없답니다.

커피도 일반적인 맛있는 커피 맛~

건물 참 크지요? 요새는 이런 스타일이 유행인가봐요. 어딜가도 이런 카페가 있는 것 같아요. 손님이 참 많았지만 주차공간도 꽤 넓어서 좋았습니다. 아이 뛰어놀 잔디밭과 보기좋은 인공폭포도 좋구요~

 

평일 낮에 다시 한번 와보고 싶은 카페 스톤폴스였습니다.

 

 

 

 

청주 남이면 한옥 정원 카페 '석실리' 이게 내 집이였으면

저 친정가는 길에 항상 보이는 석실리 카페 드디어 가봤습니다. 평일에 쉬는 경우가 거의 없는 저는 주말에만 이 길을 지나가다 석실리카페를 몇번 보았는데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주말

ongdalsam68.tistory.com

 

내수 가든포레스트 카페, 예쁘고 넓고 얼굴이 복지다.

증평 미루나무숲 공원에 놀러갔다가 그냥 집에가기 아쉬워 청주가는 길에 카페를 들렀다. 넓고 예쁘고 맛있는 카페가 있다하여 찾아간 곳 가든포레스트 카페 날씨가  무척 쾌청하여 어딜가든

ongdalsam68.tistory.com

 

대청호 담 카페, 풍경화 같은 뷰가 멋져요

일요일 오후, 집에만 틀어박혀 있었더니 찌뿌둥하여 대청호 드라이브라도 다녀오기로 했어요. 청주에서 1시간 이내로 돌만한 드라이브 코스는 대청호가 최고이지요. 설렁설렁 천천히 타를 타고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