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익을 위한 소개

원스토어 콘텐츠웨이브 환불 및 해지방법

by 물마음 2022. 2. 15.
728x90

sk텔레콤을 쓰고 있어요. 어느날 원스토어에서 콘텐츠 이용료 7,900원이 결제되었다는 문자가 왔습니다. 저는 웨이브의 이응도 보지를 않는데 말이에요. 

서비스업체 : 콘텐츠 웨이브

라고 써있네요.

 

(생각을 해보니 제가 얼마전 sk브로드밴드를 가입해서 인터넷과 티비를 쓰고 있는데 거기에 포함된 상품이였던 것 같아요. 처음 브로드밴드 가입할 때 처음 몇달간은 무료로 이용하다가 이제 유료로 전환되어 자동 월결제된다 <- 이 이야기 들은 것 어렴풋이 기억이 나요.ㅋㅋ 다음에 이런 상품 가입할 때는 네이버 달력에 잘 적어뒀다가 월결제가 시작되기 전에 해지를 꼭 해야겠습니다. 정기 결제이니 신경쓰지 않고 몇 달 간 방치 했다면 몇 만원이 훌쩍 넘겠지요? 짠순이인 저는 요런건 또 부리나케 해지를 해줘야 안심이 된답니다.)

 

하여튼간 사용 안했으니까 환불 받으면 됩니다. 


 

원스토어 콘텐츠웨이브 환불 및 해지 방법

 

 

 

1. 스마트폰으로 원스토어 앱에 들어가요.

2. 마이페이지에 들어가요.

3. 고객센터 누릅니다.

반응형

4. 하단의 라이브채팅

5. 문의 종류와 상세항목 선택 - 상담하기

웨이브 요금 7900원 결제됐는데 아예 사용한적 없다고 말하기
내 아이디와 이용권 사용여부 말하기
몇시간 잊고 살기

최소 2-3일정도 걸릴 수 있다고 했지만 당일에 바로 처리 되었습니다. 참 친절하고 간단하게 처리해주셔서 별 5개 드렸습니다.

쓰지않는 어플 콘텐츠웨이브 해지로 끝내지마시고 환불까지 꼭 받으세요.

 


(저는 각종 영상을 볼 수 있는 플랫폼 중에 티빙만 쓰고 있는데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신비아파트 콘텐츠가 있기 때문입니다. 아이가 신비아파트를 너무 좋아해서요. 그리고 엉덩이탐정도 있어요. 웨이브엔 신비아파트 시리즈가 없어요. 각성하세요. 넷플릭스에도 있는 신비아파트가 없는 웨이브 누가 이용하겠습니까? 많이들 쓰시더라고요.. 하여튼 뭐 저는 한가롭게 볼 시간도 없긴 하답니다. 그럼 200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