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모음

신비아파트 시즌4 3화 줄거리 소원을 말해봐 수상한 채팅의 저주 : 식원귀

by 물마음 2021. 10. 14.
728x90

 

 

학급에서 화분을 키우기로 했고 반장(여자아이)이 물주기를 하기로했어요. 그런데 평소 반장을 아니꼬워 하던 두 친구와 실수로 부딪혀 화분 하나가 깨졌어요.

평소 선생님께 칭찬만 받던 반장이 화분 깨트린 모습을 선생님께 보이게 되어 화가 났어요. 쟤네 둘 때문이라며 선생님께 일러바치지만 선생님이 그만하라고 하죠.

지들이 치운다며 선생님께 착한 척 하더니 저 얄미운 표정 좀 보소;;

화가 잔뜩 나있던 반장 폰에 갑자기 비밀톡톡이라는 알수없는 어플이 나타남. 무슨 말이든 다 들어주니 말해보래요. 그래서 짜증나게하는 두친구가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채팅을 하죠.

다음날. 짜증나는 친구 두명 중 한명이 다쳐서 학교에 안나왔어요.

그리고 다른 친구 한명도 비밀톡톡이 제거하는 것 같네요.



한편, 의문의 복면남과 마주하게 된 강림이. 넌 대체 뭐냐! 물어보지만 묵묵부답.

 

 

수신의 불도 써보고 싸워봤지만 처참히 패배했어요. 저 남자는 대체 누굴까요?


 

눈치 빠른 가은이가 반장이 요며칠 계속 상태가 안좋은걸 눈치챕니다.

반장은 자기가 어플에 말한대로 정말로 이루어지니까 뭔가 잘못된 것 같아 불안해 하고 있던 것 이죠.

가은이가 귀신에 홀려 위험에 빠진 반장을 구해줘요. 너 무슨 이상한 어플 쓰는거 아니냐하니까 반장이 화를 내며 이가은도 안보였으면 좋겠어!하고 소원을 말해버립니다. 

선생님이 애들 핸드폰 걷어서 교무실에 갖다놓으라는데 의심가득했던 반장 애들 핸드폰으로 어플뒤져보죠. 

다른애들도 비밀톡톡하고있었네요. 이현지 저주도 했어요. 반장이름이 이현지였네요 ㅎㅎ

애들이 핸드폰내놓으라면서 마구 싸우고 그틈에 식원귀가 애들을 다 잡아먹어버립니다 

반장이 너 저주했음ㅇㅇ 너먹을거얌

이때 금비가 시간 멈추기 요술을 씁니다.

 

시간멈추기가 오래가지 않아 반장현지만 구해냈어요.

하리가 식원귀 안의 친구들이 다칠까봐 번개의 힘을 쓰지 않고 녹수귀만을 소환했는데 식원귀가 엄청 세서 녹수귀가 졌어요.

나 때문에 모두들 위험해졌어ㅜㅜ 반성한 현지가 어플에 식원귀 니가 사라졌으면 좋겠어! 소원빌어서 승리합니다.

 

다음주 예고 도망칠 수 없는 지옥 저주의 종소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