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미모음

신비아파트 시즌4 , 1화 창문너머의 유혹 거대한 그림자의 속삭임 팔척귀

by 물마음 2021. 9. 16.
728x90

와우 짝짝짞까짞!!!!!!!!

드디어 신비아파트 시즌4가 시작됐습니다!!!!!!!!!!!!!!!!!!!!!!!!!!!!!!!!!!!!!!!!

 

신비아파트 덕후인 저는 너무 신나서 박수를 짝짝치며 고함을 질러댔습니다.

이번화에 기다리던 사라와 리온도 등장하나봐요! ㅠㅠ 너무 좋아 하늘위로 플라이


신비아파트 시즌4 

1화 창문 너머의 유혹, 거대한 그림자의 속삭임

 

줄거리를 소개드립니다. 스포를 원하지 않으시는 분은 이 화면을 꺼주세요^^.

 

어떤 아이가 두려움에 떨고있어요. 이번화에서 귀신에게 당하고있는 아이인가봐요. 대체 어떤 귀신일까요?

하리와 두리와 현우 첫등장! 오랜만에 보니 더 반갑네요. 역시 씩씩한 하리와 어벙한 두리와 현우.

귀여운 도깨비들도 등장! 오랜만에 보는 주비도 있네요! 너무 귀여운 주비. 하늘도깨비죠. 신비아파트 극장판 하늘도깨비vs요르문간드 에 나왔던 주인공이죠! 콜라를 좋아하는 귀여운 도깨비에요. 하늘도깨비인 만큼 꿀벌을 닮은 외모에 등에는 날개도 있어 하늘을 날아다닐 수도 있어요. 정말 재밌게 봤던 극장판이에요. 아직 안보신 분들 꼭 보시길 바래요ㅎㅎ 독수리 타는 강림이도 볼 수 있어요. 

극장판 주비가 왜 뜬금없이 나왔나 했더니 하리와 두리에게 선물을 주러 왔어요.

하늘도깨비인 만큼 주비에겐 특별한 능력이 있죠. 금비의 주특기가 시간되돌리기라면 주비의 주특기는 번개다루기에요. 하리와 두리에게 고스트볼에 번개의 힘을 담아 업그레이드를 시켜줍니다! 역시 너무 재밌는 전개! 

번개의 힘이 담긴 큐브를 하리에게 선물로 주었어요. 두리가 내꺼는? 했지만 주비가 깜빡했다네요. 아주 위급한 상황에 주비가 나타나서 두리에게 번개큐브를 전달해주기를 기대해 봅니다!

왠지 미심쩍고 강림이오빠를 닮은 실루엣이 스쳐갑니다. 과연 이사람의 정체는..?


한편, 귀신이 친구를 괴롭히고 있습니다.


다음날, 학교에서 만난 하리와 강림이. 둘이 아직도 애틋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듯~

응원해 ~ 오래가거라~

별빛 초등학교의 정보통, 현우가 갑자기 등장하더니 두사람에게 귀신 소식을 전해 줍니다.

친구도 없어지고 부모님과도 연락이 안된데요. 완전큰일

제보자와 만나 상황설명을 들은 삼인방은 연락두절된 친구의 집으로 찾아갑니다. 그곳에서 쓰러진 채 기력을 잃어가는 친구와 부모님을 발견합니다.

신비의 새로운 능력, 망원경으로 귀신을 찾아내고 순간이동을 할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다음화를 보고 정확한 능력을 파악해 봐야겠어요.

아이들이 쓰러진 친구의 집에 있는동안 쓰러진친구의 가장 친한 친구가 귀신에게 당하고 있습니다. 귀신의 이름은 바로 팔척귀. 키가 아주 큰 귀신이라고 해요.

이남자 자꾸 등장하는데 강림이랑 실루엣이 아주 비슷해요. 정말 너무너무 궁금한것...!

팔척귀가 왜 팔척귀인지 알겠는 부분이네요. 키가 겁나게 큽니다. 강림이가 당하고 있을 때! 나타나는 백마탄 기사는 바로?

 

전기의 힘까지 얻은 하리!

멋있음

번개 샌드맨을 소환합니다.

귀신+귀신 이 아니라 번개+귀신의 조합 너무 신선하고 좋네요. 꺄오!! 소리지르면서 봤어요ㅎㅎ

제가 샌드맨 참 좋아하는데요. 번개샌드맨이 팔척귀를 물리칩니다.


 

귀신의 회상 씬

또래들보다 키가 작았던 아이가 친구들로부터 소외를 당하네요...ㅠㅠ

키가 작았던 아이가 다른 친구들을 따라가려다가 큰 사고를 당해 귀신이 되었어요. 그래서 팔척귀가 되었던 거군요 ㅜㅜ 역시 스토리텔링이 있는 신비아파트 너무 재밌다ㅜㅜ


시즌4에서는 금비가 아니라 주비가 귀신을 소개해주네요. 주비 너무 귀여워 >.<

 

신비아파트 시즌4 2화 예고

선명한 악몽의 시작, 저주받은 안경 

엄청 큰 눈알의 주인공..저희 가족은 눈알귀라고 부르고 있는데요. 그의 정체는 대체...!

 다음주가 너무 기대돼요! 신비아파트 시즌4, 이갈고 나왔구나<- 확실히 느껴지네요. 시즌3 말아먹은거 확실히 만회하기를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