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리뷰

세종 국립수목원 아이와함께 하루코스 가볼만한 곳

by 물마음 2021. 3. 24.
728x90


지난 겨울에 가본 세종국립수목원

완전 넓고 청주근교에 이런 수목원 생긴거 너무너무 좋은일!! 나는 동물원은 별로 안좋아하구 수목원은 참 좋아한다.


청주에서 1시간도 안걸리는 거리라 주말나들이로 딱 좋은 세종국립수목원

엄청 넓기때문에 오래 걷는게 힘든 어린아이들은 유모차를 꼭 가져가기를 추천한다.




 

온실속에 예쁘게 꾸민 국화꽃들이 전시되어있었다.
4살이였던 우리 아이도 관심있게 구경했다.


어린이들을 위한 놀이터도 넓게 조성되어있었는데 코시국 때문에 개방이 안되어있었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다.


나무로 만든 미로가 있었는데 4살 아이가 아주 좋아했다.


 

 



너무 예쁘고 아름다웠던 세종국립수목원
정말 정성스럽게 꾸며놓은게 티가나는 곳이였다.
계절 바뀔때마다 한번씩 가고싶을 정도로 아주 좋았다.
곳곳에 화장실과 편의점도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수있다.

충청권의 어린이가 있는 가정은 꼭 한번 가봐야할 세종국립수목원!!
엄청 큰 온실도 있었는데 코시국때매 들어가지못했다 ㅜㅜ

다음에 방문했을땐 들어갈 수 있기를 ㅜㅜ

 

세종 아이와함께 놀러가기 좋은 곳 추천 - 세종 베어트리파크▼

ongdalsam68.tistory.com/43

 

세종 베어트리파크 아이와함께 산책로짱짱

세종 베어트리파크 진짜 좋음 아이와 함께가기 정말 좋은 곳 너무 예쁘게 잘 꾸며놔서 입장료 별로 안아까웠다. 입장료 성인1만원 소인8천원 제가 또 작년 사진을 들고 왔습니다. 굉장히 더운 날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