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분평동 금강숯불 돼지갈비, 완전 맛있어 가족과 함께 딱 좋음

by 물마음 2021. 5. 13.
728x90

금강숯불돼지갈비집/ 주차장 넓음/큰길가에 있어 찾기 쉬움/ 애기의자, 놀이방 있음/좌식,의자식 자리 다 있음/

우리가 간간히 가는 곳이다. 

사장님이 정말 초심을 잃지 않으시는 듯 하다. 갈 때 마다 친절하시고 손님 한명 한명 다 신경쓰시더라. 남녀노소 모두 좋아하는 돼지갈비 맛집임. 애들 데리고 가기도 좋고 어른 모시고 가기에도 좋음.

 

우리는 어린이날 분평동 장난감백화점 갔다가 이 갈비집에서 밥을 먹었다.

 

 

 

 

좌식 홀이 있고,

의자에 앉을 수 있는 홀이있다. 의자에 앉을 수 있는 홀에는 사람이 꽉차서 사진을 찍을수가x

 

 

애기 의자 있는 가게 너무 좋쥬? 

 

우리는 돼갈 3인분과 밥, 된장, 후식비빔냉면을 먹었다.

 

 

2인분임. 나중에 1인분 더 시킴

 

 

갈비는 양념에 재워놓은 갈비가 있고 그냥 생고기에 양념을 묻혀 나오는게 있어요. 두가지 중에 선택해서 드세요.

 

 

 

밑반찬도 깔끔하고 맛있다. 미역국을 기본으로 주셔서 애기랑 같이 갔는데 애가 고기를 안먹으면 미역국에 말아주면 잘 먹는다. 근데 고기도 워낙 맛있어서 애기가 고기를 아주 잘 먹었다. 음식이 다 맛있다. 당면도 잘 먹는다. 나는 채썬 양배주랑 부추가 제일 맛있었다. 저기다 고기 싸먹으면 기냥 너무 맛있음.

 

 

 

셀프 커피바와 유아 놀이방이 마련되어있다. 정말 좋은건 유아 놀이방이였다. 장난감이 많지는 않지만 처음 보는 애들이랑 놀기도 하고 오락기가 눈길을 사로잡아 엄마아빠 밥먹을 시간을 준다. 의자에 앉아서 스마트폰 보여주는 것 보다 이게 훨씬 낫다는 생각이 든다.

 

 

 

 

먹는데 정신팔려 고기사진이 없음 ^^..

 

 

후식냉면, 배부른데 냉면은 먹고싶을때 먹으면 좋다. 그렇게 많지가 않아서 혼자 먹기 딱 좋아

 

 

나는 원래 갈비를 글케 좋아하지 않는데 갈비 좋아하는 남편이 이집을 좋아한다. 남편은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어." 라고 만화처럼 말했다.

 

 

 

브레이크타임 피해서 가기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