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익을 위한 소개

바지정리대장 "매직 5단 바지걸이"를 사봤습니다

by 물마음 2020. 4. 7.
728x90

안녕하세요 짭짤입니다 :)

옷방정리를 한창 하던 중, 바지를 어떻게해야될까 ? 바지정리는 정말 노답이다. 옷걸이에 걸어놓으면 한쪽으로 바지가 치우치거나 미끄러져 떨어지기 일쑤. 정말 바지정리 개노답이다. 이런 생각을 너무 많이했습죠.

이렇게 생긴 바지걸이도 물론 써보았습죠. 편리하긴한데 두번 사고싶다는 생각은 안들었어요. 엄청나게 획기적인 바지걸이 편리한 바지정리 깔끔한 바지정리를 하고싶다는 생각만 머릿속에 가득찬 저는 인터넷을 뒤적거리다 이런 상품을 발견했어요.

매직 5단 바지걸이


매직 5단 바지걸이 1개 8,500원

2개 질러줍니다
일단 확신할 수 없기때문에 2개만 사봅니다

바로 걸어봅니다


걸이부분이 플라스틱이라 과연 튼튼할까? 반신반의하며 구매했는데 의외로 정말 튼튼했어요. 약간 의심을 품고 구매한거라 2개밖에 주문을 안했는데 한 3개정도 더 구매할 생각입니다.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바지를 잘 접어서 걸어놔야한다는 귀찮음은 있지만 깔끔한 옷방을 위해서는 어쩔 수 없는 노고가 필요합니다 ㅜㅜ

바지 치마 타이즈 등등 다 걸어놔야 겠습니다. 헹거 봉하나를 저 매직 5단 바지걸이로 채워놓으면 아주 깔끔하고 바지찾기도 편할 것 같아요!


아주 잘 산 상품중 하나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