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익을 위한 소개

한돈애가 "LA갈비식 양념돼지갈비,유황먹은 돼지 삼겹살"을 먹어봤습니다.

by 물마음 2020. 4. 7.
728x90

안녕하세요 짭짤이에요 :)

오늘은 한돈애가 고기를 포스팅해볼게용. 밥해먹기 귀찮은 저는 뭐든 시켜먹고 인터넷 주문으로 사먹고 한답니다. 가격이 착하고 리뷰도 좋고 안사먹을 이유가 없는 한돈애가 LA갈비식 양념돼지갈비, 유황먹은 돼지 삼겹살 구매 ㄱㄱ

https://m.smartstore.naver.com/donha/category/ALL

 

한돈애가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25년 고기 외길만 걸어온 장인정신으로 더 좋고 맛있는 고기만을 취급합니다.

smartstore.naver.com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1774098963

 

기타 돼지고기양념육 ₩0

한돈애가 직접 만든 신선한 양념 생 돼지갈비600g/

item.gmarket.co.kr

스티로폼 박스에 깔끔하게 포장 되어서 하루만에 도착!! 아이스팩 들어있어서 차갑게 보관이 아주 잘 되어있었어요

밀봉이 잘돼있어 포장상태 아주 만족만족 :)

유통기간 제조일로부터 10일까지 . 먹어치운지 꽤 됐는데 포스팅을 늦게해버렸네요ㅎㅎ 제조일자를 적어주니 안심하고 먹을 수 있겠죠!

 

한돈애가 고기를 주문한 이유!

양념돼 있는 고기가 먹기 편하잖아요 ;ㅅ; 워킹맘인 저는 요렇게 바로 구워먹기 좋게 나온 식품에 손이 가더라고요 ! 

그리고 4살배기 아이를 키우는 저는 #면역푸드 라는 점이 아주 맘에 들었어요. 요새 면역력이 얼마나 중요한 시기입니까 ㅜㅜ 면역푸드 골라서 먹어줘야 댑니다..!!

 

한돈애가 LA갈비식 양념돼지갈비 특징!

-가열을 해도 돼지 냄새가 전혀 나지 않는다

-육질의 부드러움과 맛이 순하고 담백하다

-소화 흡수력이 빠르다

-항생물질이 전혀 검출되지 않는다

-불포화 지방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애기하테는 좋은것만 먹이고 싶잖아요 (엄마마음)

그리고 저도 좋은거 먹고싶습니다.. 싸고 좋은거 ..그게 바로 한돈애가 고기..!

 

 

 

 

먹음직 :)

후라이팬에 구워줍니다 

참 쉽죠?

크으으 후라이팬을 쎈불에 달궜다가 약한불로 15분-20분정도 구워줍니다. 참쉽죠? 그러면 이렇게 먹음직스러운 LA갈비식 양념돼지갈비 완성! 4살아이가 아주 맛있게 잘 먹더라구요 ~ 반찬하기 귀찮을때 한팩 딱 꺼내서 구워주면 끄읕~

 

짜지않아서 계속 먹어도 부담없고 애기 주기에도 딱 좋고요 ! 자주 구매해 먹을 것 같네요 ^.^

정말 가성비 갑!! 만원도 안돼는 가격으로 배부르게 맛있게 잘 먹었네요 !

너무 배불러서 삼겹살은 다음날 먹었더랬죠 ㅎㅎ

 

 

양도 푸짐하고 두툼하고 정말 맛있어 보이지요 ??

 

 

 

삼겹살은 언제 먹어도 진리입니다.

 

많은 반찬은 필요없어요~ 유황먹은돼지고기 너 하나면 충분해~ 김치랑 된장국도 있으면 물론 좋습니다 ㅎㅎ

 

유황먹은 돼지고기

유황이 대체 뭔가 찾아봤어요

-인체를 구성하고 있는 생체 필수 원소, 유해물질을 해독시켜 준다. 

-피부 단력성을 유지시켜 준다.

-골다공증 예방 및 성장근육질 증가 및 지방감소

-노폐물의 무독화와 독성 제거

-지방을 줄이고 콜레스테롤을 낮춰 불포화 지방산과 아미노산 증가

 

이렇게 좋은 점이 많다구..? 그냥 돼지고기 말고 유황먹은 돼지고기를 먹자구요

 

지방과 살의 배합이 아주 꿀배합입니다. 넘나 맛있는 것 !!

다 비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