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가볼만한 곳

문화제조창 챔피언1250 비오는날 놀기좋은 실내놀이터

by 물마음 2021. 4. 3.
728x90

문화제조창 국립현대미술관 건물 5층에 있는 챔피언1250. 생긴지 얼마 안돼서 깔끔하고 시설도 좋다.


요새 키즈카페를 많이 안가봐서 어디가 더 좋은지는 모르겠지만 내가 청주에서 아이와함께 가본 실내놀이터 중에 가장 규모가 크고 다이나믹하게 잘 꾸며져있다.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좋다.
주차로 고생한적이 단 한번도 없다.



당연히 마스크 껴야지만 입장할 수 있고 어린이 손님 정원이 정해져있어 미어터지게 사람이 많지도 않다. 그래도 멕시멈으로 애들 들어와있어서 사람 많긴 하더라.


어린이 1명, 보호자 1명 입장하는데 26000원
2시간 놀 수 있고 2시간 초과되면 10분당 1500원 추가요금있다.


조금 비싼감이 있긴한데 자주 가는 것도 아니고 시설도 워낙 좋아서 바가지라는 생각은 전혀 안든다.


안에 들어가면 신발장 있고 간단한 스낵코너 있다. 음료수 팔고 정수기도 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다.





애들은 왜 이렇게 올라가고 내려오는 걸 좋아하는 걸까요..ㅋㅋㅋㅋ 애들은 진짜 체력이 엄청나다. 2시간 내내 뛰어다니고 오르락내리락 ㅋㅋㅋ 어휴 보는내가 힘들다 ㅋㅋ




외줄타기
빙글빙글 미끄럼틀
편백나무블럭
소꿉놀이
트램펄린
튜브썰매
짚라인
클라이밍
볼풀장
등등
엄청 다양하게 꾸며 놨다.






110센티 이상 6세 이상이 되어야 짚라인을 탈 수 있다. 울애기는 5살이라 못타고 클라이밍은 보호자가 허락하면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해봤다.
가구 위에 올라가기를 세상에서 제일 좋아하는 아이라ㅎㅎ 아주 좋아했다.

그리고 곳곳에 질서를 정리하는 직원들이 있어서 어린이들이 꽤나 안전하게 질서정연하게 시설물을 이용했다. 그래봤자 어린이들이라 엄청 정신없긴하지만ㅋㅋ





식수대 있고 화장실도 있다.


초등학생정도 되서 보호자 없이 놀이터에 갈 수 있으면 보호자는 입장하지 않고 밖에서 대기 할 수 있고, 대기공간이 카페로 꾸며져 있어 편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청주 문화제조창 정말 짱짱이므로 다들 가봤으면 좋겠다.




문화제조창에 대해 더 얘기하자면



3층인가 4층에 물품보관함이 있는데 이건 진짜 꿀팁 중에 꿀팁임. 가방이랑 겉옷 들고 다니기 힘들때 여기에 넣어놓으면 됨. 너무 짱짱임.




가죽공방 유리공방 도예공방 요런 곳도 있었다. 아이가 어려서 아직 참여할 수가 없는데 6세부터 원데이 클라스 같은거 들을 수 있다. 나중에 꼭 이용할 것임. 수업 받고 있는 어린이들과 보호자들이 꽤 많았는데 너무 재밌어 보였다 ㅜㅜ






원더아리아 쇼핑 센터도 있으니 간 김에 옷도 살 수 있다.



1층엔 쇼핑몰과 식당과 카페까지
없는게 없는 문화제조창 원더아리아
청주내에서 갈곳없을때 완전 추천
나는 할일 없으면 그냥 간다. 넓고 다양한 시설이 있어서 실외에서 노는 것 만큼 재밌다.



5층에 게임장도 있고 책방도 있다. 청주 아이와함께 가볼만한곳 문화제조창 원더아리아 꼭꼭 가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