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맛집

가성비 맛집 가경동 동주아구찜, 저렴하고 양이 많아요

by 물마음 2022. 6. 20.
728x90

아구찜 아주 맛있고 좋아하는 메뉴인데 가격이 좀 사악한 편이라~ 서민 흙수저인 저는 자주 사먹지는 못하고 분기별로 한번씩 먹곤 하는데요, 엄마가 사준데서 냉큼 따라 간 이 곳. 동주아구찜 가격이 착해도 너무 착해요.

 

 

주차할 곳이 별로 없다는게 흠이라면 흠이네요. 주택가라서 뱅뱅 돌다보면 어딘가 내 자리 하나쯤은 나오더라고요.

 

영업시간

매주 월요일 휴무

화요일 ~ 일요일  오전 11시~오후 10시

 

 

가게는 평범하고 심플합니다. 식탁에 비닐 깔아 놓는 거 정말 싫어하는데 깔아 놓더라고요.. 비닐 사용을 줄여서 환경을 보호합시다..

 

아구찜 소 인데 이렇게 많아요. 정말 넘 많아서 둘이 다 못먹고 포장해왔어요. 아구가 살도 토실토실하니 먹을 것도 많고요!

 

메뉴

  • 아구찜 소 25,000원
  • 아구찜 중 33,000원
  • 아구찜 대 41,000원
  • 해물찜 소 30,000원
  • 해물찜 중 39,000원
  • 해물찜 대 48,000원

섞어찜, 고니추가, 볶음밥 도 있습니다.

동주아구찜 메뉴

 

아이랑 같이가면 밥말아 먹일 미역국도 있어서 좋아요. 매운 음식 파는 곳에 이런 안 매운 국물이라도 없으면 아이 대려갔을 때 정말 곤란하잖아요 ~

 

밑반찬은 뭐 없는데 아구찜먹을때 밑반찬 잘 안먹으니까 괜찮아요.

 

엄마가 맛이 예전만 못하다는데요 저는 맛있게 먹었답니다. 아구가 정말 통통하고 살이 많았어요. 먹을 맛 나는 아구찜이였어요. 살코기 찢어서 물에 씻어서 6살 아이 입에 쏙쏙 넣어주니 입을 짝짝 벌리고 잘 받아 먹더라고요. 

 

아구찜은 먹기가 넘 번거로워서 약간 꽃게 마냥.. 먹고나면 먹는데 에너지를 너무 써서 헛헛한 기분이 들곤하는데요..ㅋㅋ 아구가 실해서 그런 헛헛한 마음 없이 실컷 배부르게 먹었어요. 저렴하게 아구찜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 가경동 동주아구찜 추천해요!

 

 

 

내덕동맛집 성란 해물아구찜, 넘 맛있어 또 갈거에요.

고등동창 세명이 오랜만에 만나기로해서 맛집을 알아보니 내덕동 성란 해물아구찜이 그렇게 맛있다고~ 추천을 받아서 가보았어요. 생긴지 얼마 안된 곳인지, 이전을 한 것인지, 가게가 새건물

ongdalsam68.tistory.com

 

 

청주 율량동 맛집 "아리랑반점"에 가보았습니다

안녕하세요 짭짤이에요 :) 오늘 점심엔 청주 율량동에 있는 아리랑반점 에 가보았습니다. 저는 율량동에 있는 중국집이라고는 금릉이랑 율량반점밖에 몰랐는데요? 요새 핫한 반점인가 보더라고

ongdalsam68.tistory.com

 

 

증평 놀이방 있는 식당, 황제시래기명태조림에서 가족식사

어른 아이 모두 함께 ! 가족 식사하기 딱 좋은 식당을 발견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11시~ 밤 9시 30분 메뉴 시래기 명태조림 1인당 13,000원 매콤 두부 명태조림 1인당 15,000원 시래기 갈비 명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