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청주 가볼만한 곳

5월 꽃구경, 증평 보강천 미루나무숲 추천해요.

by 물마음 2022. 5. 6.
728x90

청주에서 가까운 증평 보강천 미루나무숲으로 아이와 함께 나들이를 떠났어요. 

주말에는 도로갓길에 주차를 해도 되니 편하게 들러보세요. 깨끗한 화장실과 아이들 놀이터, 산책로, 정말 가볼 만한 곳이랍니다.

 

 

 

보강천 미루나무숲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청주에서 증평 넘어가며 본 낮은 산들은 마치 연기가 나듯이 송화가루를 펄펄 날리고 있었어요.

커다란 미루나무

미루나무 정말 커요. 이렇게 커다란 나무 공원이 있다는게 감사할 따름입니다 ^^ 나무들 오래오래 건강하게 자리 지키길!

 

팽이놀이터

 

증평꽃구경

 

꽃밭이 정말 아름답게 가꿔져 있어요.

 

꽃양귀비

양귀비가 그렇게 아름답다는데 왜 그렇게 미의 대명사가 됐는지 알겠더구만요. 양귀비꽃 정말 너무 예뻐요.

 

증평군

 

증평 정말 살기 좋은 동네같아요.. 육아친화적인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반달웃음 ^^
달고나뽑기

행상들도 몇몇 있어서 군것질도 할 수 있어요. 달고나 맛있게 먹었네요.

여름이 시작되면 미루나무에서 솜털(?)같은게 잔뜩 떨어진답니다. 여름되기 전에 가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증평 놀이방 있는 식당, 황제시래기명태조림에서 가족식사

어른 아이 모두 함께 ! 가족 식사하기 딱 좋은 식당을 발견했답니다. 영업시간   매일 오전11시~ 밤 9시 30분 메뉴 시래기 명태조림 1인당 13,000원 매콤 두부 명태조림 1인당 15,000원 시래기 갈비 명

ongdalsam68.tistory.com

 

 

내수 와우키즈랜드 방문기, 키 제한이 있어서 좋아요

주말을 맞아 청주어린이회관으로 나들이를 떠났던 저희는 북적거리는 인파에 밀려나 내수 와우키즈랜드로 가기로 했습니다. 날씨가 좋으니 다들 밖으로 나왔더군요! 건물이 독채로 있어요. 주

ongdalsam68.tistory.com

 

 

내수 다래목장, 아이와 함께 주말 나들이 딱 좋아요

아이랑 함께 가기 좋은 곳으로 이미 유명한 다래목장 이번 주말에 처음 가봤다. 날씨가 너무 좋아서 안나갈 수가 없었다. 한국에서 몇 없는 좋은 날씨라니까 주말에 날 맑을때마다 밖으로 나돌

ongdalsam68.tistory.com

 

 

청주근교 증평 가볼만한곳 좌구산 휴양림, 천문대 아이와함께

1년전 사진입니다. 20년 4월 5일이네요. 벚꽃 펴있는것보니까 3월은 아니네요ㅎㅎ 좌구산 자연휴양림 좌구산 천문대 청주에서 40분밖에 안걸리는 아주 가까운 곳이더라구요. 저 처음이자 마지막

ongdalsam68.tistory.com

 

반응형

댓글